기사최종편집일 2022-12-03 19:22
연예

주원·김태희 유아인·신세경 지진희·김현주, SBS 연기대상 베스트커플 수상

기사입력 2015.12.31 22:33


[엑스포츠뉴스=정지원 기자] 배우 주원 김태희·유아인 신세경·지진희 김현주가 SBS 연기대상 베스트커플상을 수상했다.
 
31일 서울시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D홀에서 방송인 이휘재, 배우 유준상 임지연이 진행을 맡은 가운데 2015 SBS 연기대상이 진행됐다.
 
이날 베스트 커플상에는 '용팔이' 주원 김태희, '육룡이나르샤' 유아인 신세경, '애인있어요' 지진희 김현주가 선정됐다.

주원은 "이 상 받을 수 있었던 건 김태희 덕분이다. 김태희를 보며 눈빛이 자연스럽게 나왔다"고 고마운 마음을 드러냈다. 신세경은 "꼭 받고 싶었던 상이었다"라고 말해 유아인을 폭소케 했다. 유아인 역시 "신세경에게 전적으로 감사드린다"고 마음을 전했다.
 
한편 이날 방송된 SBS 연기대상은 '육룡이 나르샤' '펀치' '애인있어요' '냄새를 보는 소녀' '가면' 등 올 한 해를 빛냈던 SBS 드라마에서 호연을 펼친 연기자들의 공로를 치하했다. 방송인 이휘재, 배우 유준상 임지연이 진행을 맡았고 '펀치' 김래원, '용팔이' 주원, '애인있어요' 김현주, '육룡이나르샤' 유아인이 대상 후보에 올랐다.
 
jeewonjeong@xportsnews.com / 사진=SBS 방송화면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