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20 11:06
게임

아프리카티비 수상식, 대상 로이조-콘텐츠대상 최군 수상

기사입력 2015.12.22 21:14

박상진 기자


[엑스포츠뉴스=박상진 기자] 국내 인터넷 개인 스트리밍 서비스인 아프리카TV에서 진행한 아프리카티비 수상식 대상에 BJ 로이조가, 콘텐츠대상에 BJ 최군이 올랐다.

22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열린 '2015 아프리카 BJ 대상(이하 아프리카티비 시상식)’이 진행되어 로이조와 최군이 대상과 콘텐츠대상을 차지했다.. 아프리카TV가 주최한 이번 아프리카티비 시상식은 아프리카TV로 데뷔한 아이돌 ‘다이아’의 공연으로 시작됐다.

이어 서수길 대표의 연설로 이어진 아프리카티비 수상식에는 BJ 로이조, 철구, 대도서관, 풍월량, 유소나, 이윤열 외 아프리카TV BJ와 관계자, 관객 등 천 명이 넘는 인파가 몰렸고, 객석 부족으로 입장하지 못한 관객도 있었다.

이날 진행된 아프리카티비 수상식 2015년 대상은 BJ 로이조가 차지했다. 로이조는 수상 후 첫 방송때 입은 파카를 꺼내며 눈물을 보이는 모습도 보였다.  또한, 콘텐츠 대상에는 이날 사회를 맡은 개그맨 출신 최군이 수상했다.

로이조와 최군의 시상에 이어 폐막 무대에 오른 서수길 대표에 따르면 아프리카티비 수상식은 실시간으로 15만 명의 시청자가 지켜보는 가운데 진행됐다. 또한 서수길 대표는 아프리카티비 수상식에서 올해 초 쿠 티비로 옮긴 14명의 BJ에 대한 언급을 하는 등의 모습을 보였다.

22일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진행되어 로이조와 최군이 각각 대상과 콘텐츠 대상을 수상한 아프리카티비 수상식은 아프리카TV 사이트에서 VOD로 다시 시청할 수 있다.



vallen@xportsnews.com


박상진 기자 valle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