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17 10:09
연예

전인권밴드, 오늘(11일) 신곡 '해피·눈눈눈눈' 발표

기사입력 2015.12.11 08:06 / 기사수정 2015.12.11 08:06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록의 황제' 전인권이 전인권밴드와 함께 준비한 신곡 '해피', '눈눈눈눈' 두 곡을 오늘(11일) 정오에 발표한다.

'해피'는 전인권 작사, 작곡의 곡으로 전 가사가 영어로 돼 있는 점이 독특하다.

이 곡은 우리의 작은 일상에서 찾을수있는 행복에 대한 노래로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88'에서 보여지는 일상 하나에 대한 소중함, 감사함 그리고 음악을 사랑하는 친구들과의 어울림과 소중한 일상에 감사하고, 소중한 사람들과 행복해 하는 새로운 세상을 함께 만들어 가자는 의미를 편안한 느낌으로 다가갈 수 있게 만들었다.

두 번째 곡인 '눈눈눈눈'은 기타리스트 신윤철의 곡에 전인권이 가사를 붙인곡으로, 순수한 사랑을 이야기한곡이며 가사가 가지고 있는 숨은 뜻은 또 다른 해석을 불러 일으킬수있는 곡이다.

음악계의 한 관계자는 '이번 신곡 두곡이 전인권밴드가 그들을 신뢰하는 음악팬들을 위해 준비한 따뜻한 겨울 선물 같은 느낌'이라며 '들어보시면 마음이 정화되는 느낌을 받을수 있을것이다'라고 전했다.

전인권은 지난 9월 파랑도깨비전인권컴퍼니를 통해 자이언티, 강승원, 타이거JK, 갤럭시익스프레스, 구남과여 라이딩스텔라, 그레이프티등 실력파 뮤지션들이 대거 참여한 '너와나'를 발표해 뜨거운 반향을 일으켰으며, 최근에는 싸이의 7집 '칠집싸이다' 음반에 '좋은날이 올꺼야'에 보컬로 참여하는 등 왕성한 음악활동을 하고 있다.

또 최근 '응답하라1988'에서도 전인권 작사, 작곡의 '걱정말아요 그대'가 등장해 드라마를 보는 시청자들에게 매회 감동을 선사하고 있다.

전인권밴드는 오는 24일부터 26일까지 부산 예술지구P 금사락 에서 크리스마스 콘서트를, 30일 건국대 새천년관 대극장에서 최초의 토크콘서트인 'SONG BIRD'를 개최해 신곡을 라이브로 들을수있는 자리를 마련한다.

'해피'와 '눈눈눈눈'은 11일 정오부터 모든 음원사이트에서 다운로드 및 스트리밍으로 감상이 가능하며, 공연티켓은 인터파크와 예스24에서 예매할 수 있다.

slowlife@xportsnews.com/ 사진= 전인권컴퍼니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