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03 11:12
연예

'퐁당퐁당LOVE' 안효섭, 대본 인증샷 공개 '훈훈 비주얼'

기사입력 2015.12.02 09:55

[엑스포츠뉴스=김현정 기자] 배우 안효섭이 훈훈한 비주얼을 뽐냈다.

소속사 스타하우스는 공식 페이스북에 13일 첫 방송되는 MBC 단막극 ‘퐁당퐁당 러브(LOVE)'로 브라운관에 데뷔하는 안효섭의 대본 인증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안효섭은 ‘퐁당퐁당 러브’의 대본을 손에 들고 카메라를 향해 살며시 미소를 짓고 있다. 체아직(조선시대 교대로 근무하며 녹봉을 받거나 주기 위해 만든 관직)으로 허름한 차림이지만, 눈에 띄는 신선한 외모와 매력적인 눈매로 훈훈한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안효섭은 비상한 머리와 뛰어난 손재주를 가지고 있지만 안정적이지 않은 궐내 체아직이다. 하늘에서 떨어진 단비(김슬기 분)의 핸드폰을 주워 이를 기회 삼아 임금인 이도(윤두준)를 찾아가는 의문의 인물을 연기한다.

안효섭은 첫 작품인 만큼 자신이 맡은 역할을 완벽하게 표현하기 위해 약 3개월간 머리카락을 기르고 무술 연습에 매진했다. 

‘퐁당퐁당 러브’는 수학 포기자인 고3 소녀 ‘단비’가 수능 당일 가뭄의 조선으로 떨어지게 되면서 수학에 목마른 왕 ‘도’를 만나 사랑에 빠지게 되는 코믹 판타지 로맨스 2부작 드라마다. 2014 드라마페스티벌 ‘원녀일기’의 김지현 PD가 다시 한 번 집필과 연출을 맡는다.

13일 오후 12시 5분에 1부가, 2부는 12월 20일 같은 시간에 방송된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 스타하우스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