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02 21:16
연예

EXID "'핫핑크' 예상순위? 6위만 해도 감사"

기사입력 2015.11.18 00:11

정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정지원 기자] 그룹 EXID가 신곡 '핫핑크' 음원차트 순위를 예상하는 시간을 가졌다.
 
그룹 EXID(이엑스아이디)는 17일 네이버 V앱 컴백 기념 라이브 'ALL DAY EXID 선더파티'를 진행했다.
 
이날 솔지는 음원차트 예상순위를 묻는 질문에 "6위가 목표다. 난 6위만 해도 감사할 것 같다"고 답했다. 하니 역시 "나는 신사동호랭이와 7위를 예상했다. 그런데 6위? 높은데?"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음원 공개 한 시간 전 네이버 V앱을 통해 진행된 'EXID의 핫핑크 전야제'에서는 이엑스아이디 멤버들의 떨리는 컴백소감이 공개되기도. 이엑스아이디는 이번 컴백 콘셉트를 묻는 질문에 "걸크러쉬에 섹시 콘셉트다"며 "'위아래'로 인지도를 얻었고 '아예'가 그 연장선이었다면 이번엔 음악적으로 변화를 시도했다"고 답했다.
 
이엑스아이디 '핫핑크'는 보여지는 겉모습만 보고 어떤 사람일지 판단하는 상대에게 아직 나의 매력을 다 보여주지 않았으니 잘 보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함께 공개된 '핫핑크' 뮤직비디오에서는 펑키함과 섹시함, 청순함이 조화된 이엑스아이디의 모습을 엿볼 수 있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이엑스아이디는 18일 0시 새 디지털 싱글 '핫핑크'를 발표한다. 이엑스아이디 '핫핑크'는 보여지는 겉모습만 보고 어떤 사람일지 판단하는 상대에게 아직 나의 매력을 다 보여주지 않았으니 잘 보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jeewonjeong@xportsnews.com / 사진=네이버 V앱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