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7 06:05
연예

버벌진트, 브랜뉴 산하 독립레이블 설립 "후배 양성"

기사입력 2015.11.10 07:15

정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정지원 기자] 버벌진트가 브랜뉴뮤직의 독립 레이블을 설립하고 후배 양성에 적극 나설 예정이다.
 
10일 소속사 브랜뉴뮤직에 따르면, 버벌진트는 자신과 음악적 성향이 맞는 후배들과 새로운 영역을 개척하기 위해 브랜뉴뮤직 산하 독립 레이블을 설립했다.
 
브랜뉴뮤직은 "라이머 대표와 버벌진트는 단순한 제작자와 아티스트의 관계를 넘어 오랜시간 절대적인 믿음과 신뢰를 공유하고 있는 가족같은 선후배 사이로, 버벌진트는 브랜뉴뮤직의 창업 공신이기도 하다"며 "버벌진트의 이번 독립 레이블 설립은 라이머 대표의 적극적인 지지와 지원으로 성사될 수 있었다. 버벌진트는 변함없이 브랜뉴뮤직의 아티스트로 활동하지만 새로운 브랜뉴 독립 레이블의 수장으로서 자신과 음악적 성향을 함께하는 후배 아티스트들을 전폭 후원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또한 "구체적인 레이블의 이름과 음악적 성향은 아직 확정되지 않았지만 꼭 힙합에만 국한되지는 않는다. 철저히 버벌진트의 음악적 성향과 취향을 공유할 재능있는 아티스트들이 함께 할 것임은 분명하다"고 전하며 "이번 독립 레이블 설립의 시작으로 힙합 마니아들이 오랜시간 기다려온 버벌진트의 새로운 정규앨범 '고하드'를 브랜뉴뮤직과 합작 형태로 제작할 예정이며, 그 어느때보다 버벌진트만의 색깔과 개성이 가득 담긴 앨범으로 완성될 예정이다"고 밝혔다.
 
한편, 브랜뉴뮤직과 버벌진트의 새로운 독립 레이블이 합작하며 만드는 버벌진트의 새 정규앨범 '고하드'는 이번달말 발매될 예정이다.
 
jeewonjeong@xportsnews.com / 사진=브랜뉴뮤직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