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6 18:38
연예

"자작곡-공연-소설책" 아티스트 종현의 모든 것

기사입력 2015.10.05 10:14

정희서 기자


[엑스포츠뉴스=정희서 기자] 그룹 샤이니 종현이 첫 솔로 콘서트 ‘THE STORY by JONGHYUN‘의 포문을 화려하게 열었다.
 
에스엠의 콘서트 시리즈 브랜드 'THE AGIT(디 아지트)'의 첫 번째 공연으로, 10월 2~4일, 8~11일, 16~18일 총 12회에 걸쳐 서울 삼성동 SMTOWN 코엑스 아티움 내 SMTOWN THEATRE에서 펼쳐지는 ‘THE STORY by JONGHYUN‘은 종현의 첫 솔로 공연인 만큼 개최 전부터 화제를 모았다.

이번 콘서트에서 종현은 라이브 밴드 연주에 맞춰 첫 미니앨범 'BASE' 및 첫 소품집 ‘이야기 Op.1’ 수록곡들과 그 동안 발표한 자작곡들을 새롭게 편곡해 선보이는 등 자신이 함께 나누고 싶은 곡들로 직접 선곡한 다채로운 무대를 선사, 폭넓은 음악 실력과 감성, 뛰어난 가창력 등 종현의 모든 것을 만날 수 있는 종합선물세트 같은 멋진 공연으로 관객들을 매료시켰다.
 
또한 이번 공연에는 2일 샤이니 태민을 시작으로 3일 가수 정인 및 시인 하상욱, 4일 디어클라우드 나인 등 매회 종현이 초대한 스페셜 게스트들이 깜짝 출연, 첫 솔로 콘서트를 펼치는 종현을 축하하며 함께 나누는 토크와 게스트들의 특별 무대 등 종현과 게스트가 들려주는 이야기로 풍성함을 더해, 앞으로 어떤 게스트들이 출연할지 궁금증을 모으며 공연의 재미를 한층 배가시키고 있다.
 
뿐만 아니라 종현은 라디오DJ로 변신해 관객들이 보낸 사연을 소개하고 노래를 들려주는 코너를 통해 관객들과 더욱 가깝게 소통하는 등 종현의 아지트에서 펼쳐지는 소규모 공연의 매력을 만끽할 수 있는 색다른 공연을 선사, 이번 콘서트를 준비하며 앨범, 공연, 소설책까지 다양한 방법으로 소통하고자 심혈을 기울인 종현의 특별한 감성과 매력을 만나기에 충분하다. 

한편, 종현의 첫 솔로 콘서트 'THE STORY by JONGHYUN‘은 오는 8~11일, 16~18일 8회 공연을 남겨두고 있다.  

hee108@xportsnews.com / 사진 = SM엔터테인먼트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