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5.08.20 16:23 / 기사수정 2015.08.20 16:28

[엑스포츠뉴스=정희서 기자] "SG워너비에게 SG워너비란 반드시 돌아와야 할 곳"
SG워너비는 20일 오후 서울 마포구 홍대 예스24무브홀에서 4년 만에 새 앨범인 'THE VOICE'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SG워너비는 더블 타이틀곡과 멤버들의 자작곡이 담긴 새 앨범 'THE VOICE'로 4년 만에 컴백했다. 이번 앨범은 공개와 동시에 전 음원차트 1위와 줄세우기에 성공하며 변함없는 영향력을 과시했다.
이석훈은 뜨거운 반응에 "어제 가슴이 벅차서 잠을 잘 못잤다. 저희가 했던 노력을 여러분이 알아주시는 것 같아서 감사하게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다"라고 전했다.
김진호는 "멤버 셋이서 결과물을 기다리는 것도 굉장히 오랜만이다. 간절한 마음을 가지고 다시 하나가 된 것이라 모든 순간이 선물 같다"라고 설명했다. 김용준은 "오랜만에 무대 활동하는 것이니만큼 초심으로 돌아가 많은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라고 말했다.

SG워너비는 과거 대중성과 예술성을 겸비한 보컬그룹으로서 대상을 독차지 하는 등 영광을 누렸다. 그러나 멤버들의 입대, 김진호의 솔로 앨범 활동 등으로 인해 공백기가 자연스럽게 길어졌다. 소속사도 옮기게 되면서 자연스레 해체설이 흘러나왔다.
한편 SG워너비는 20일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음악방송에 출연 할 계획이며 오는 10월 9, 10일 서울 올림픽홀에서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hee108@xportsnews.com / 사진 = 정희서 기자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