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16 14:34
연예

'셰프끼리' 맛피아들의 伊 여행기…26일 생중계 한번 더

기사입력 2015.08.12 10:01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박소현 기자] SBS 플러스 '셰프끼리'가 새로운 티저를 공개하고 예열에 나섰다. 첫 방송 전 생중계도 한번 더 진행한다. 

최근 공개된 SBS 플러스 '셰프끼리' 새로운 티저 영상에는 훈훈한 외모와 훤칠한 키로 이탈리아에서도 주목 받은 최현석 셰프가 앞머리가 갈라지는 순간 못생겨진다며 다른 셰프들의 질타를 받는 장면이 담겼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함께 이탈리아로 떠난 오세득, 임기학, 정창욱 셰프 등은 최현석 셰프에게 "황비홍", "대머리", "변발", "가발인 줄 알았다" 등 쏟아지는 비난에 곤혹스러워하는 모습이 담겨 웃음을 자아냈다. 

'셰프끼리'는 네 사람의 셰프가 이탈리아로 미식 여행을 떠나는 프로그램으로, 셰프들이 찾아낸 진짜 맛집에서의 군침 도는 먹방부터 인상 깊은 요리를 자신만의 스타일로 만드는 쿡방, 이탈리아의 멋진 풍광과 셰프들의 리얼한 여행 이야기까지 담는다. 지난 7월 중순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현지 생중계를 진행해 큰 호응을 얻었다. 첫 방송 직전인 오는 26일 오후 8시부터 9시 30분까지 다시 한 번 생중계를 진행한다. 

한편 '셰프끼리'는 오는 26일 오후 9시 30분 첫 방송되며, 같은 시각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동시 편성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SBS 플러스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