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20 20:36
연예

'어셈블리' 정재영, 킹스맨 버금가는 반전 수트핏

기사입력 2015.07.06 08:08

김승현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승현 기자] 배우 정재영이 '어셈블리'에서 킹스맨을 연상시키는 반전 스트핏을 선보였다.

KBS 2TV 새 수목드라마 '어셈블리' 측은 6일 국회의원의 품격이 느껴지는 정재영의 반전 변신 스틸컷을 공개했다.

극 중 정재영은 해고자 복직을 위해 싸우는 거친 바닷가 사나이에서 일약 국회의원이 된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정재영은 바닷바람에 바래진 붉은색 투쟁조끼를 벗고 국회의원의 품격이 엿보이는 수트핏을 뽐내고 있다.

그러나 극 중 정재영에게 정장은 또 다른 투쟁조끼. 잘못된 정치로 핍박 받았던 노동자들의 아픔을 뼈저리게 느꼈던 그 인만큼 꾹 다문 입술과 결연한 표정으로 국회 속 '그들'과는 궤를 달리하겠다는 굳은 의지를 엿보이고 있다. 

그들만의 세상에 날카로운 돌직구를 가차없이 날려댈 정재영의 모습은 영화 '킹스맨'의 현란한 액션 장면만큼이나 통쾌한 카타르시스를 안겨다 줄 전망이다.

드라마 관계자는 "국회를 배경으로 한 정치드라마인 만큼 정재영, 장현성 등 미중년의 매력적인 카리스마에서부터 옥택연의 젊고 도전적인 수트핏까지 연령, 직위, 성격 등 각 캐릭터에 맞춤한 다양한 슈트룩은 드라마를 즐기는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어셈블리'는 무식해서 용감하고, 단순해서 정의로운 용접공 출신 국회의원 진상필이 '진상남'에서 카리스마 '진심남'으로 탈바꿈해가는 유쾌한 성장 드라마다. 

그 동안 잘 알려지지 않았던 국회의 세세한 이면과 정치하는 사람들의 사실감 넘치는 에피소드들을 통해 한국 정치의 단면을 가감 없이 그려낸다.

'복면검사'의 후속으로 오는 15일 오후 10시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사진= 정재영 ⓒ KBS미디어]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