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8 12:00
연예

장도연, 시스루 톱도 완벽 소화 '미모 발산' [화보]

기사입력 2015.06.29 10:23 / 기사수정 2015.06.29 10:23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개그우먼 장도연이 완벽한 몸매를 드러낸 화보를 공개했다.

장도연은 최근 여성지 '레이디 경향'과 화보촬영 및 인터뷰를 진행했다.

촬영 당일 몸매가 한껏 드러나는 시스루 톱을 입고 촬영장으로 들어선 장도연은 주변의 눈길을 한 몸에 받았다. 곧고 가늘게 뻗은 팔과 다리, 오목조목 예쁘게 자리 잡은 이목구비를 감상한 사람들은 "개그우먼이 이렇게 예뻐도 돼?"라고 감탄했다는 후문.



사진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장도연은 그 어느 때보다 바빠진 데뷔 9년차의 일상을 공개했다. 그는 돋보이는 키와 몸매에 대해 "아버지 체형을 많이 닮았다. 타고난 체질이 키가 크고 마른 편인데다 가만있질 못하는 성격도 한몫한다"면서 "싸돌아다니는 걸 좋아한다"며 웃었다.

장도연에 관해서라면 '연애'를 빼놓을 수 없다. 마지막 연애는 언제였냐는 돌직구 질문에 장도연은 "혼기 꽉 찬 나이인데 만나는 남자가 없는 게 이상하죠"라며 의연한 태도를 보였다.

또 그는 현재 JTBC '5일간의 썸머'를 통해 공식 '썸'을 타고 있는 유상무에 대해 "처음엔 좀 실망했지만, 마지막엔 둘이 좋았다고 얘기했다. 정말 잘 챙겨줬다"며 만족감을 드러냈다.



이어 "저 뿐만 아니라 스태프들도 살뜰하게 돌보는 모습을 보면서 생각했다. 좋은 사람인데 좀 '저평가' 받는 게 안타깝다고"라고 덧붙이며 돈독한 애정을 보였다.

마지막으로 장도연은 결혼에 대한 생각도 밝혔다. 그는 "결혼은 정말이지 꼭 하고 싶다. 여배우와 달리 개그우먼은 결혼한 뒤에 이야기할 수 있는 스펙트럼이 훨씬 넓어진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장도연은 "요즘은 화장 잘 받는 날엔 없는 약속도 만들어서 나간다. 직업이 개그우먼이다 보니 개그 코드가 잘 맞는 사람이 좋다"며 이상형을 고백하기도 했다.

장도연의 다양한 모습이 담긴 화보와 인터뷰는 '레이디 경향' 7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사진 = 장도연 ⓒ 레이디경향]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