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02 17:35
연예

이재은, 이혼 준비하며 고충 토로 "10년 결혼 생활, 서류 한 장에 끝나나" (SBS 스페셜)

기사입력 2015.06.29 10:06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박소현 기자] 배우 이재은이 남편 이경수 교수로부터 협의 이혼서를 받고 이혼 플래너와 만남을 가졌다.

지난 28일 방송된 SBS 'SBS 스페셜'에는 이혼 위기에 처한 부부들이 가상으로 이혼 과정을 체험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 이재은은 결혼 이후 달라진 모습으로 남편 이경수 교수에게 이혼 신청서를 받게 됐다. 그는 이재은이 사랑할 때의 모습을 보여주길 바란다며 이혼 신청서를 건넸다. 이재은은 이혼 신청서를 받고 당황스러움을 감추지 못했다.

이재은은 결국 이혼 절차와 방법을 확인하며 국내 1호 이혼 플래너 이병철을 찾아갔다. 이재은은 협의 이혼서 작성법부터 무엇이 필요한지를 하나하나 물었다.

이병철은 "이 서류를 다 작성해서 법원에 제출하고 한 달 후에 판사 앞에서 이혼하겠다고 하면 끝"이라며 아이가 없기 때문에 재산분배만 고려하면 된다고 밝혔다.

또 "지금은 남편에게 다 줘도 될 것 같지만 막상 이혼이 결정되면 아까울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에 이재은은 "10년 결혼 생활이 서류 한 장으로 끝난다는게 어렵다"면서도 "재산 분할까지 생각하니 뭔가 많다"고 어려워 하는 모습이었다.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SBS스페셜ⓒSBS 방송화면]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