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07 08:59
연예

클래지콰이·딕펑스·김필…사운드베리페스타 2차 라인업 발표

기사입력 2015.06.24 11:18 / 기사수정 2015.06.24 11:21

한인구 기자


[엑스포츠뉴스=한인구 기자]  음악페스티벌의 홍수 속에 색다른 색깔로 작년 여름 음악팬들의 관심을 집중하게 한 사운드베리 페스타가 1차라인업 12팀에 이어 2차라인업을 공개했다.

윤하,정준일,스탠딩에그,짙은,커피소년 등 실력파 뮤지션을 내세운 1차라인업에 이어 클래지콰이,노리플라이,딕펑스,김필,루시아 등 2차라인업을 발표하며 음악팬들의 이목을 끌고있다. 

주최 측에 따르면 사운드베리 페스타의 차별화된 매력은 실내형 페스티벌이라는 공간적 특색과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F&B, 그리고 아트예술을 페스티벌 전반에 구현한다는 것에 있다.

사운드베리 페스타 콘셉트는 '실내형 페스티벌'이라는 점이다. 관객들은 날씨와 환경에 구애 받지 않는다는 점에서 타 페스티벌과 다른 사운드베리만의 쾌적한 매력을 느낄 수 있고, 독특한 색깔을 담아 구성된 독립된 3개의 스테이지는 관객들의 다양한 취향을 두루 충족시킬 예정이다.

윤하, 클래지콰이, 노리플라이, 정준일, 스탠딩에그, 딕펑스, 짙은, 김필, 커피소년, 옥상달빛, 로맨틱펀치 등 이들의 조합만으로도 달콤하고 막강한 매력이 느껴지는 실력파 아티스트들이다.

페스티벌을 기획하고 있는 ㈜에스에이커뮤니케이션의 관계자는 이번 '2015 사운드베리 페스타'는 달콤한 음악이라는 정체성에 맞게 어쿠스틱풍의 아티스트들을 중심으로 라인업을 구성하되, 대중의 다양한 음악적선호를 두루 만족시킬 수 있는 실력있는 아티스트들의 무대를 다채롭게 구성해 관객들이 풍성한 페스티벌의 매력을 느낄 수 있도록 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사운드베리 페스타의 최종라인업은 7월22일에 공개될 예정이다.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사진 = 사운드베리 페스타 ⓒ 에스에이커뮤니케이션]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