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9 10:57
게임

갓 오브 하이스쿨 웹툰도 보고 게임도 하는 웹툰 DAY 실시

기사입력 2015.06.05 11:52

박상진 기자

[엑스포츠뉴스=박상진 기자] 와이디온라인은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갓 오브 하이스쿨’에서 웹툰이 연재 되는 매주 금요일마다 특별한 이벤트인 ‘웹툰 DAY’를 실시한다고 금일(5일) 밝혔다.
 
2D 턴제 RPG ‘갓 오브 하이스쿨’은 탄탄한 시나리오를 탑재해 웹툰 속 실제 인물들의 스킬을 완벽히 구현한 400여 개 이상의 다양한 캐릭터들을 통해 수집, 강화, 육성의 재미를 더한 게임이다.
 
‘갓 오브 하이스쿨’은 실제 웹툰의 업데이트 날에 맞춰 매주 금요일 특별한 아이템을 선물하는 ‘웹툰 DAY’ 이벤트를 선보인다. 금일(5일) 처음 시작하는 ‘웹툰 DAY’에는 스테미나, 캐릭터 뽑기권, 영혼석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한편 지난달 21일 출시 이후 구글 플레이 스토어 최고 매출 부문 7위까지 등극한 ‘갓 오브 하이스쿨’은 상당 기간 인기 부문에서도 1위 자리를 고수하며 성공한 첫 웹툰 게임의 면모를 과시했다. 특히 100%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원작 구현과 캐릭터 수집이라는 매력적인 요소가 절묘하게 맞아떨어져 웹툰 팬들은 물론 게임 유저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았다는 평가다.
 
공식 카페를 통해서도 게임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다. ‘갓 오브 하이스쿨’ 공식 카페는 회원 수가 총 10만 명을 넘어섰다. 국내 모바일게임 시장에서 상위권에 분포되어 있는 게임들의 공식 카페 회원 수를 살펴보면 ‘뮤 오리진’ 15만, ‘서머너즈워’ 11만, ‘영웅 for Kakao’ 22만 등이다. 출시 2주일밖에 안된 신작 모바일 게임이 대작 게임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고 있는 셈이다.
 
와이디온라인은 “게임이 입소문을 타기 시작 한 후 공식 카페 회원 수가 기하급수적으로 늘고 있는 추세”라며 “유저들과의 소통이 원활한 공식 카페를 통해 또 한번 ‘갓 오브 하이스쿨’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체감할 수 있었다”고 밝혔다. 더불어 “매주 금요일 색다른 선물 아이템을 선보일 ‘웹툰 DAY’ 이벤트를 통해 웹툰도 보고 게임도 하는 일석이조의 행운도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턴제 RPG ‘갓 오브 하이스쿨’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https://goo.gl/XRxLPQ)를 통해 다운받을 수 있으며,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ydgoh) 및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ydgame.goh)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상진 기자 vallen@xportsnews.com

박상진 기자 valle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