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02 10:21
연예

'스타일라이브' 김나영, 결혼 깜짝 발표 "혼전임신 아냐"

기사입력 2015.04.30 21:26 / 기사수정 2015.04.30 21:29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방송인 김나영이 방송을 통해 결혼 소식을 전했다.

30일 방송된 온스타일 '스타일라이브'에서는 지난 27일 깜짝 결혼 소식으로 화제가 된 김나영의 결혼 준비 과정이 공개됐다.

이날 김나영은 "비밀스러운 공간에서 인사드리게 됐습니다. 평소와는 다르지요?"라며 할 말이 있음을 암시했다.

이어 "제가 결혼을 하게 됐어요"라고 조심스레 말문을 연 김나영은 "요란스럽지 않아야 된다는 생각에 조심스럽게 했다. 그런데 미리 알려서 누릴 것도 다 누려볼 걸 살짝 후회도 된다"고 말하며 수줍게 미소지었다.

또 김나영은 항간에 돌고 있는 혼전임신설에 대해서도 "혼전임신은 아니다. 남편의 나이가 좀 있다보니 저희 집에서도 그 점에 대해 궁금해했는데, 남편이 호적등본도 직접 떼어서 확인시켜줬다. 초혼 맞다"라고 덧붙여 다시 한 번 웃음을 줬다.

한편 김나영은 지난 27일 제주도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다. 김나영은 소속사를 통해 결혼 소식을 알리며 "온전히 서로에게 집중할 수 있는 결혼이었으면 좋겠다는 데 의견을 함께 했다"며 조용히 식을 치르게 된 배경을 전했고, 이후 자신의 SNS를 통해 결혼식 사진을 공개하며 화제를 모았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사진 = '스타일라이브' ⓒ 온스타일 방송화면]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