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5.04.07 11:59 / 기사수정 2015.04.07 11:59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KBS W '마카롱'이 잡지 한 권을 브라운관으로 옮겨놓은 듯한 참신한 모습으로 시청자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7일 오전 서울 강서구 가양동 IHQ 1층 스튜디오에서 KBS W '마카롱' 현장 공개 및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이 자리에는 백일두PD와 출연진 전현무, 변정수, 정인영 아나운서, 패션 스타일리스트 구동현, 리빙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조희선이 참석했다.
KBS W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마카롱'은 패션, 푸드, 리빙, 핫 이슈 등의 코너로 구성돼 라이프 전반에 걸쳐 여성들이 궁금해 하는 트렌디한 정보를 전달하는 매거진쇼다.
기존 정보 전달 프로그램과 다른 점이 명확히 구분되는 것이 '마카롱'의 특징이다. '마카롱'은 스튜디오물의 정적인 진행방식에서 벗어나 각 코너별 주제에 맞게 세팅된 액션 스테이지를 활용해 MC 전현무, 변정수, 정인영이 스튜디오에서 몸소 체험에 나선다.
또 실제 자신들의 라이프스타일을 공개하며 실생활에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예정이다.
연출을 맡은 백일두PD는 "제목을 '마카롱'이라고 지은 것부터 이유가 있다. '마카롱'은 여성들이 가장 좋아하는 디저트가 아닌가. 여성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정보를 많이 제공하고 싶다는 뜻에서 정하게 됐다"고 전했다.
MC 전현무, 변정수, 정인영 아나운서 외에도 패션 스타일리스트 구동현과 리빙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조희선이 참여해 직접적인 정보를 바로바로 제공한다는 점 역시 눈에 띈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