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02 17:14
연예

'오늘부터 사랑해' 티저 공개, 임세미·박진우 '좌충우돌 첫 만남'

기사입력 2015.04.01 09:31 / 기사수정 2015.04.01 09:31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KBS 2TV 새 일일드라마 '오늘부터 사랑해'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지난달 30일 '오늘부터 사랑해' 측은 약 40초 분량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오늘부터 사랑해'의 개성 넘치는 등장 인물들의 모습이 담겨 있다.

극 중 의사 출신 훈남 파티쉐 강도진 역을 맡은 박진우는 빛나는 비주얼과 달콤한 눈빛을 뽐내며 새로운 일일극 황태자의 탄생을 알렸다.

윤씨 종가 '동락당'의 실질적인 가장인 윤승혜로 분한 임세미는 티저 영상에서 간호사, 북촌 관광안내원 등 이색 아르바이트를 통해 생활비를 버는 생계형 똑순이로 완벽 변신을 예고했다.

좌충우돌 첫 만남을 선보인 임세미와 박진우는 투닥투닥하는 모습으로 남다른 조화를 자랑했다. 두 사람의 환상의 호흡이 안방 극장에 신선한 설렘을 안겨 줄 것으로 예상되는 부분이다.

이외에도 호랑이 노종부 김순임 역의 김용림의 완고함이 엿보이는 표정과 '동락당' 식구들의 단란한 가족 사진을 응시하는 이응경(양미자 역)의 모습 등이 교차 편집돼 그들의 숨겨진 사연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시켰다.

'오늘부터 사랑해' 관계자는 "드라마를 통해 어느덧 익숙해져 잊고 살았던 가족의 애틋한 사랑과 소박한 일상의 행복을 전하고자 했다. 가족의 소중함을 일깨우는 유쾌하고 아름다운 가족 드라마가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오늘부터 사랑해'는 북촌 윤씨 종가 '동락당'을 배경으로 꿈을 향한 열혈 청춘들의 도전기와 진정한 가족의 조건을 담아낼 휴먼 가족 드라마다. '달콤한 비밀' 후속으로 오는 6일 오후 7시 50분 첫 방송한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사진 = '오늘부터 사랑해' ⓒ 에이스토리]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