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02 22:32
연예

'열애인정' 수지, '해투'·쇼케이스서 열애심경 밝힐까

기사입력 2015.03.23 15:49

정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정지원 기자] 배우 이민호와 열애 중인 수지가 KBS 2TV '해피투게더3'와 미쓰에이 쇼케이스에서 열애 심경을 밝힐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민호 소속사 스타하우스와 수지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3월 23일 두 사람이 한 달 째 열애 중인 사실을 인정했다. 20대 남녀 톱배우의 만남만으로 두 사람은 '세기의 커플' 반열에 올랐다.

이와 관련, 미쓰에이 컴백을 위해 방송 스케줄을 잡아놓은 수지는 영락없이 이민호와 관련한 질문을 받게 될 것으로 보인다. 수지는 3월 28일 '해피투게더3' 녹화 스케줄이 잡혀있는 상황. 수지가 공식적으로 이민호와 관련해 언급하는 건 28일이 처음일 것으로 보인다.

이후 미쓰에이는 30일 서울 모처에서 컴백 쇼케이스를 진행할 예정. 미쓰에이의 컴백을 알리는 쇼케이스지만, 수지의 연인 이민호와 관련한 질문이 나오는 것은 어찌보면 당연한 수순이다.

이와 관련, 수지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23일 엑스포츠뉴스에 "열애 사실을 인정한 만큼, 해당 질문이 쇼케이스에서 나올 수 밖에 없다. 수지 역시 쇼케이스에서 짤막하게나마 입장을 밝힐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JYP엔터테인먼트는 2PM 닉쿤, 원더걸스 선예 등 자사 아티스트의 열애설 및 결혼과 관련해 수 차례 솔직한 입장을 견지한 바 있다. 수지 역시 쇼케이스에서 이민호 열애와 관련한 심경을 처음으로 밝히게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미쓰에이는 30일 음원 발매와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7번째 프로젝트 앨범 'Colors' 활동에 돌입한다.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


[사진 = 수지 이민호 ⓒ 엑스포츠뉴스DB]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