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02 00:48
연예

예원·헨리·이종현·공승연 '우결4' 출연…오늘 1:1 데이트

기사입력 2015.03.02 11:43 / 기사수정 2015.03.02 11:43



[엑스포츠뉴스=김현정 기자] 씨엔블루 이종현과 슈퍼주니어-M 헨리, 쥬얼리 출신 예원, 신인 여배우 공승연이 MBC '우리 결혼했어요4'에 출연한다. 

2일 MBC에 따르면 이종현, 헨리, 예원, 공승연이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의 새 커플 후보로 발탁돼 짝을 찾아 나선다.

‘우결’의 새 커플 남자 후보는 가수 겸 배우로 왕성히 활동 중인 씨엔블루의 이종현과 MBC ‘진짜 사나이’에서 활약한 슈퍼주니어-M의 헨리이다. 여자 후보로는 MBC ‘무한도전-토토가 특집’에서 통통 튀는 매력을 발산한 쥬얼리 출신의 예원과 신비스러운 이미지로 뜨거운 관심을 받은 신예 공승연이 투입된다.

이들은 오늘(2일) 설레는 첫 만남을 갖고 촬영을 진행 중이다. 기존 커플들의 첫 만남과 달리 네 남녀가 각각 1:1 데이트를 통해 직접 가상 아내와 가상 남편을 선택하게 되고, 남녀 출연자의 선택이 일치하는 경우에만 ‘우결’의 새 커플로 합류할 수 있다.

MBC에 따르면 현재 네 남녀는 선택을 앞두고 매력 어필 데이트를 즐기며 한껏 들뜬 모습으로 촬영에 임하고 있다.

예측할 수 없는 네 남녀를 두고 ‘우결’의 새로운 커플이 탄생할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린다. 네 남녀의 선택은 14일 오후 5시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에서 방송된다. 

한편 지난달 26일 MBC는 홍종현·유라, 남궁민·홍진영 커플이 가상 부부생활의 종지부를 찍는다고 알린 바 있다.

MBC는 당시 "두 커플이 동시에 들어가는 만큼 여태까지 시도하지 않았던 방법으로 해보려고 제작진 회의 중이다"고 밝힌 바 있다.

송재림·김소은 커플은 '우리 결혼했어요4'에서 잔류한다.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사진 = ⓒ 엑스포츠뉴스DB, 페이스북 ]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