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9 05:44
사회

벤타코리아, '비트팩 런칭기념 로드쇼' 성황리에 종료

기사입력 2015.01.19 16:25 / 기사수정 2015.01.20 09:14

강정훈 기자


[엑스포츠뉴스=강정훈 기자] 벤타코리아는 비트팩의 런칭을 기념하여 지난 16일부터 18일까지 강남역, 홍대역, 명동역, 건대사거리 등에서 진행한 로드쇼 이벤트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이벤트는 유동객들을 대상으로 시연 행사를 진행하였으며, 이벤트 진행 장면을 촬영하여 사진과 글을 블로그나 SNS에 올린 후 비트팩 홈페이지(http://beatpack.co.kr) 이벤트 게시판에 댓글을 달면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19일까지 진행하고 있다.

해당 이벤트의 당첨자 발표는 오는 20일 비트팩 홈페이지 비트팩 소식의 공지사항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이번 로드쇼 이벤트에 시연된 제품으로는 핸드메이드 'Made by Mum'으로 독일 바바이라(Bavaria)서 20~40명의 니팅레이디(knitting ladies) 장인들이 직접 한땀한땀 정성으로 제작된 제품으로 Stripted, Plait long 모델에 해당된다. 

비트팩은 독일에서 손으로 직접 짠 털모자와 머신메이드 비니가 헤드셋과 결합된 하이브리드 상품으로써 패션과 실용성에 민감한 현대인의 New Life Style을 위한 신개념 상품이다. 현대인이 생활하는 모든 일상과 레저 공간에 어울리며, 자신만의 스타일리쉬한 패션을 선사하는 비트팩은 AKG의 기술력으로 제작된 헤드셋을 통해 풍부한 사운드를 제공한다.

김용성 벤타코리아 이사는 "이번 로드쇼 행사를 통해 많은 분들에게 비트팩을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다"며 "지속적인 마케팅을 통해 고퀄리티 비니와 헤드폰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한 비트팩을 더욱 많은 분들에게 알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강정훈 기자 mousy0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