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6 14:26
연예

'스웨덴세탁소' 오상진, '고시오패스'에서 '야바위꾼' 변신

기사입력 2015.01.15 13:57 / 기사수정 2015.01.15 13:57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MBC 드라마넷 '스웨덴 세탁소'에서 사법시험에 떨어진 후 방황하다 길거리 도박에 손대는 오상진의 모습이 공개된다.

15일 '스웨덴 세탁소' 측이 공개한 사진에서 은철(오상진 분)은 야바위꾼들과 섞여 대화를 나누고 있는 모습이다.

일명 '고시오패스'로 불리며 고시중독자의 모습을 보여 온 은철은 지난주 방송에서 사법고시 시험 도중 복통을 호소하며 쓰러져 의무실로 실려 갔고, 그로 인해 시험을 다 치르지 못해탈락하게 됐다.

하지만 자신만 바라보며 철썩같이 합격을 믿고 있는 엄마에게 차마 그 사실을 말하지 못하고 방황하는 모습을 보이게 될 예정.

이미 시험을 포기했기 때문에 고시학원에 갈 필요가 없었으나 엄마에게 말을 못하고 여느때처럼 학원에 가겠다고 나온 은철은 급기야 길거리 도박에 손을 댄다. 하지만 평생 공부만 해온 은철은 속칭 '야바위꾼'들에게 쉽게 속아 큰 위기에 봉착한다고.

제작진은 "엄마를 실망시킬 수 없어 방황하는 은철의 모습은 한번쯤 실패를 경험한 시청자들이라면 공감할 수 있는 얘기가 될 것이다"라며 "길거리 도박을 접할 기회가 없었던 오상진 씨의 연기 몰입도 또한 최고였다"라며 후기를 공개했다.

한편 방황을 거듭하던 중 영미와 함께 바다로 떠난 은철은 낯선 곳에서 기이한 사건이 일어나며 가족사에 얽힌 엄청난 비밀을 알게 된다.

은철의 방황과 함께 결정적인 가족사가 공개될 예정인 '스웨덴세탁소' 9회는 오는 16일 오후 7시 10분에 MBC드라마넷, MBC뮤직, MBC퀸 채널에서, 17일 오전 11시 20분에 MBC에브리원에서 방송된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사진 = '스웨덴세탁소' 오상진 ⓒ MBC드라마넷]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