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7 11:02
연예

'K팝스타4‘, 풋풋한 에너지 가득 ’비하인드컷‘ 공개

기사입력 2015.01.09 10:07

임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K팝 스타4' 기대주들의 대기실 비하인드 컷이 깜짝 공개됐다.

SBS '서바이벌 오디션 K팝 스타 시즌4(이하 K팝 스타4)' 제작사 측은 9일 7회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이끈 서예안-박윤하-전소현-에이다웡-기다온-이세림 등의 대기실 뒷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출연자들은 본선 1, 2라운드를 거치며 많은 시간을 함께 보내며 한껏 가까워진 모습이다. 먼저 콜라보레이션 무대에서 재기발랄한 모습으로 깜찍한 춤동작을 선보인 서예안-이세림이 다정스레 V포즈를 취하고 있다. 두 사람은 긴장의 연속인 무대 뒤 대기실에서도 유쾌한 에너지를 한껏 발산하면서 춤과 노래 연습을 게을리하지 않는 모습으로 현장을 달궜다이후 실제 무대에 오르자 완벽한 호흡으로 성공적인 콜라보레이션을 마무리세 심사위원의 극찬을 받으며 본선 4라운드에 진출하는 기쁨을 안았다.

마치 같은 반 친구들처럼 사이좋은 우애를 드러내고 있는 박윤하-전소현-에이다웡-기다온의 모습도 보는 이들을 미소 짓게 만들고 있다한 팀을 이룬 박윤하와 기다온또 다른 팀인 전소현과 에이다웡은 각기 다른 음색과 스타일을 지녔지만, 누구보다도 뛰어난 보컬 실력을 자랑하는 참가자들이들은 함께 연습하고 서로의 무대를 모니터링해주는 등 한결 친밀해진 관계를 자랑했다나이도사는 곳도 다 다르지만, 라운드를 거듭할수록 참가자들 사이에 쌓인 돈독해진 동료애 덕분에 훈훈한 대기실 풍경이 연출된다는 후문이다.

이설아와 김동우가 대기실 한 켠에 나란히 앉아 즐겁게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도 포착됐다. 아직 본선 3라운드에 등장하지 않은 참가자들인 까닭에 혹시 한 팀을 이뤄 최고의 감성 시너지를 선보이는 것 아니냐는 조심스런 예측이 나오고 있기도 하다. 

본격적으로 시작된 콜라보레이션 무대가 이번 주 또 어떤 팀별 서바이벌로 이어질지 관심이 쏠린다. 11일 오후 4시 50분 방송. 

[사진= 'K팝스타' ⓒ 'K팝스타']



임지연 기자 jylim@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