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02 06:52
연예

'일리있는 사랑' 한수연, 엄태웅에 독설 작렬 "꼴뚜기지"

기사입력 2014.12.31 15:02

김경민 기자
한수연 ⓒTS엔터테인먼트
한수연 ⓒTS엔터테인먼트

[엑스포츠뉴스=김경민 기자] 배우 한수연이 엄태웅에게 독설을 날렸다.
 
30일 방송된 케이블 채널 tvN 드라마 '일리있는 사랑'에서는 극 중 엄태웅(장희태 역), 한수연(유선주 역)과 같은 연구소에서 일하고 있는 직장 동료는 혼기가 찬 한수연에게 어울리지 않는 남자를 맞선 상대로 주선했다.
 
자신의 기준에 부합하지 않는 상대방의 조건에 한수연이 당황을 금치 못하고 있는 사이, 듣고 있던 엄태웅은 “이 자식이! 어디 선주를 거기다 갖다 붙여?”라며 한수연의 편을 들었다.
 
이어 한수연은 엄태웅을 염두에 둔 듯 “결국 암컷은 좀 덜 매력적이어도 지켜줄 마음이 있고, 선하고 따뜻한 수컷들한테 끌린다”고 말하며 미묘한 기류를 형성했다. 곧 장난기 많은 직장 동료는 한수연에게 이상한 상상을 하냐고 물었고, 한수연은 부끄러움을 감추지 못한 채 엄태웅을 향해 “선배가 왜 오징어에요? 꼴뚜기지!”라는 독설로 자신의 속마음을 숨겼다.
 
한편, 엄태웅이 이시영의 외도 사실을 알게 되며 재미를 더해가고 있는 드라마 ‘일리있는 사랑’에 한수연은 둘 사이 긴장감을 더하는 주요 캐릭터로 두드러진 활약을 펼칠 전망이다.
 
결혼 후에 찾아온 첫사랑, 사랑에 빠진 아내와 운명일 수 밖에 없는 어느 사랑스러운 부부에 대한 스토리를 담은 ‘일리있는 사랑’은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 오후 11시 tvN에서 방영된다.

김경민 기자 fender@xportsnews.com

김경민 기자 fend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