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02 19:01
연예

노을, 매력 더 깊어졌다…새 앨범 이미지 공개

기사입력 2014.12.30 08:04

정희서 기자




[엑스포츠뉴스=정희서 기자] 그룹 노을이 새 미니앨범 '보이지 않는 것들' 재킷 이미지를 공개했다.
 
노을의 소속사 YNB엔터테인먼트는 30일 자정 공식 SNS를 통해 "노을의 새 미니앨범 '보이지 않는 것들' 재킷 이미지 공개! 2015년의 시작을 노을과 함께 하세요 2015년 1월 8일 컴백" 이라는 글과 함께 미니앨범의 전반적 분위기를 엿볼 수 있는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는 블랙 앤 화이트 컬러로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을 강조해 노을 네 멤버의 남성적인 매력을 부각시켰다.
 
노을 소속사 관계자는 "노을 멤버들이 이번 앨범을 통해 실제로 보이는 것들보다 훨씬 더 소중한 ‘보이지 않는 것들’에 대해 얘기하고 싶어했다"며 "지난 앨범들 보다 더욱 깊이 있는 음악을 들려 드릴 것" 이라고 밝혔다.
 
오는 1월 8일 공개되는 노을의 미니앨범은 멤버 이상곤과 와사비사운드(고영환,서의범)의 합작품 타이틀곡 '목소리'를 비롯해 다양한 장르로 구성된 총 7트랙이 알차게 수록됐으며, 노을 전 멤버가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해 싱어송라이터로서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한 앨범이다.
 
한편 노을의 새 미니앨범 '보이지 않는 것들'은 오는 1월 8일 온, 오프라인에서 동시 공개 된다.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