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4 09:59
연예

김정은 암살 영화 '인터뷰' 온라인 배포…누리꾼 "보고 싶네"

기사입력 2014.12.25 23:38 / 기사수정 2014.12.25 23:42

정혜연 기자
김정은 암살 영화 인터뷰 ⓒ 소니픽쳐스
김정은 암살 영화 인터뷰 ⓒ 소니픽쳐스


▲ 김정은 암살 영화 인터뷰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김정은 암살 영화 '인터뷰' 온라인 배포 시작에 누리꾼이 관심을 보였다.

24일(현지시각) 소니픽처스 엔터테인먼트는 김정은 암살 영화 '인터뷰'를 유튜브 등 온라인을 통해 전세계 배포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소니픽쳐스는 독립영화관 상영 계획과는 별도의 온라인 배포로, 구글 플레이, 유튜브 무비, 마이크로소프트(MS) 엑스박스 비디오, 소니 자체제작 '인터뷰' 웹사이트를 통해 '인터뷰' 관람이 가능하도록 한 것이다. 

영화 '인터뷰' 온라인 배포는 주문형비디오(VOD) 형식으로 이뤄져 유료 감상이 가능하며 가격은 회당 5.99달러(한화 약 6,600원) 혹은 다운로드 14.99달러(한화 약 1만6,500원)로 책정됐다. 

'인터뷰'는 TV 토크쇼 사회자인 제임스 프랭코와 연출자 세스 로건이 북한 최고 지도자인 김정은을 인터뷰하게 되자 CIA가 암살을 위해 이에 개입하면서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그린다. 소니 픽처스는 북한의 해킹과 테러 위협을 받았다.  

영화 '인터뷰' 온라인 배포에 누리꾼들은 "김정은 암살 영화 인터뷰 결국 인터넷으로 배포하네요", "김정은 암살 영화 인터뷰 개봉도 하고 배포도 하네", "봤는데 재미는 그닥", "김정은 암살 영화 인터뷰 우리나라에서는 개봉 안 하나?", "김정은 암살 영화 무료라면 보고 싶다", "김정은 암살 영화 인터뷰 김정은 얼굴 너무 미화시켜준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정혜연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