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13 06:51
연예

션·정혜영 부부, 15일 '힐링캠프' 출연…'닭살 부부애'

기사입력 2014.12.13 10:11 / 기사수정 2014.12.13 10:42

조재용 기자
'힐링캠프' 션-정혜영 ⓒ SBS '힐링캠프'
'힐링캠프' 션-정혜영 ⓒ SBS '힐링캠프'


[엑스포츠뉴스=조재용 기자] '힐링캠프' 션-정혜영 부부의 다정한 모습이 포착됐다.

13일 힐링캠프 측은 "연예계 대표 잉꼬부부 션, 정혜영 커플이 예능나들이에 나선다"고 밝혔다. 평소 다각적인 선행을 실천하며 많은 이들에게 귀감이 되고 있는 션, 정혜영 부부인 만큼 시청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에 '힐링캠프' 제작진은 최근 진행된 션, 정혜영 부부 편 촬영현장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사진 속에는 션, 정혜영 부부의 다정한 모습이 담겨 있다. 두 사람은 다정하게 손을 잡은 채 공원을 거닐며 산책을 즐기고 있다. 두 사람 얼굴 가득한 미소, 서로를 바라보는 애정 어린 눈빛에서 연예계 대표 잉꼬부부다운 부부애가 엿보인다.

'힐링캠프' 관계자에 따르면 션, 정혜영 부부는 이날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촬영 내내 다정한 모습을 보여 현장 스태프들의 부러움을 자아냈다. 션 정혜영 부부 역시 평소 네 아이 육아에 전념하느라 함께 시간을 보내지 못했는데 이번 방송을 통해 부부에게도 힐링할 수 있는 기회였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션, 정혜영 부부의 진솔한 이야기가 담긴 SBS '힐링캠프'는 오는 15일 오후 11시15분에 방송된다.

조재용 기자 jaeyong2419@xportsnews.com

조재용 기자 jaeyong241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