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02 12:07
연예

에네스 카야, MBC '오늘 저녁' 편집 없이 등장…제작진 '사전 제작' 공지

기사입력 2014.12.02 23:25

에네스 카야 ⓒ MBC 방송화면
에네스 카야 ⓒ MBC 방송화면


▲에네스 카야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싱글남 행세'로 논란을 빚고 있는 터키 출신 방송인 에네스 카야가 MBC '오늘 저녁'에 편집 없이 등장했다.

2일 에네스 카야는 '사유리와 에네스의 매콤살벌한 맛대결'이라는 주제로 진행된 '오늘 저녁'의 '대결맛쇼' 코너에 모습을 비췄다.

이 방송에서 에네스 카야는 해물찜을 소개하며 "해물찜은 다양한 재료가 들어가지 않느냐. 골라 먹는 재미가 있다"고 말했다.

또 에네스 카야는 "한국은 매운 음식을 맛있게 잘하는 것 같다. 보통 매운 음식을 먹으면 속이 쓰린 데 한국의 매운 음식은 그렇지 않다"고 설명했다.

MBC 제작진 측은 이 영상 하단에 '이 코너는 사전에 제작된 영상입니다'라는 자막을 넣은 뒤 에네스 카야 방송분을 그대로 내보냈다.

앞서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에네스 카야가 총각행세를 하며 여성에게 접근했다는 주장이 담긴 글이 게재됐다. 글쓴이의 주장에 따르면 에네스와 교제하며 연인관계라고 생각했지만, JTBC '비정상회담'에 출연한 모습을 보고 그가 유부남이라는 사실을 알게 됐다는 것이다.

글의 진위 여부가 파악되지 않은 시점에서 또 자신이 피해자라고 주장하는 여성이 등장했고, 이 여성은 "에네스의 결혼 여부를 모르고 만남을 가졌다"라며 주장하며 음성파일까지 첨부해 파장이 커지고 있다.

해당 여성들의 글에 대한 진위 여부는 밝혀지지 않았으며, 에네스 카야는 JTBC '비정상회담' 등 출연 중인 방송의 하차를 결정한 상황이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