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02 13:05
연예

'인기가요' 규현, 계절과 어울리는 감성 보이스 '광화문에서'

기사입력 2014.11.30 14:46 / 기사수정 2014.11.30 14:46

임수진 기자
'인기가요' 규현이 호소력 짙은 보이스로 애절한 감성을 전했다. ⓒ SBS 방송화면
'인기가요' 규현이 호소력 짙은 보이스로 애절한 감성을 전했다. ⓒ SBS 방송화면


▲인기가요 규현

[엑스포츠뉴스=임수진 기자] '인기가요' 규현이 계절과 어울리는 애절한 감성으로 무대를 압도했다.

30일 생방송으로 진행된 SBS '인기가요'에서는 규현이 출연해 신곡 '광화문에서'로 절제된 듯한 담백한 감성을 선보였다.

깔끔한 수트 차림으로 무대에 오른 규현은 깨끗하고 절제된 호소력 짙은 보이스와 계절과 어울리는 감성을 선보이며 현재 최고의 발라드 가수임을 증명했다.

규현의 신곡 '광화문에서'는 서정적인 멜로디와 규현의 감미로운 보이스가 조화를 이룬 노래다. 연인과의 이별을 계절이 주는 아름다움과 변화에 비유해 표현한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한편, 이 날 SBS '인기가요'에서는 에이핑크(A-pink), 하이수현(HI SUHYUN), 효린X주영, 빅스(VIXX), 갓세븐(GOT7), 에이오에이(AOA), 버즈, 니콜, 러블리즈, 와썹(Wassup) ,마마무, 임창정, 빅플로, 순정소년, 샤넌, 백청강, 예리밴드가 출연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임수진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