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09 10:31
연예

포스트맨 신지후, 우상 김범수와 인증샷 "존경한다"

기사입력 2014.11.15 16:15

김승현 기자
포스트맨 신지후, 김범수 ⓒ 신지후 SNS
포스트맨 신지후, 김범수 ⓒ 신지후 SNS


[엑스포츠뉴스=김승현 기자] 포스트맨 신지후가 김범수와의 인증샷을 공개했다.

신지후는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정말 존경하는 김범수 형과 함께. 1집부터 2.5집 3.5집들까지 그리고 지금까지의 앨범까지 들어보지 않은 노래가 없다"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나의 우상, 대한민국 국보급 최고의 보컬리스트, 그런 범수 형님께 좋은 말씀도 듣고 정말 꿈만 같았다"며 "슈스케 무대에서 앞에 심사위원 네분을 보니까 많이 긴장해서 실수했지만 이렇게라도 만나뵐 수 있어 너무 행복했다"고 음이탈을 언급했다.

전날 생방송으로 진행된 Mnet '슈퍼스타K6' 준결승전에서 포스트맨의 신지후와 임형우는 '신촌을 못가'로 특별 무대를 꾸몄다. 

이날 방송에서 임형우는 '슈퍼스타K6' 3차 예선때 부른 이후 센세이션을 일으켰던 포스트맨의 '신촌을 못가'를 다시금 선보였고, 원곡자인 포스트맨의 신지후가 등장해 함께 하모니를 이뤘다.

방송 후 시청자들은 '신촌을 못가'에 대한 관심을 쏟아냈다. '신촌을 못가'는 포스트맨이 2013년 발매한 곡으로 아날로그 감성이 물씬 풍기는 사운드가 특징인 애절한 발라드다. '신촌을 못가'는 옛사랑의 추억이 살아있는 거리를 가지 못하는 답답한 심정을 표현해 많은 관심을 모았다.

발표 당시에는 주목받지 못하다가 지난 9월 '슈퍼스타K6'에서 참가자 임형우가 부르며 화제를 모은 이후 음원 차트를 강타했다. '신촌을 못가'는  현재까지도 급변하는 음원시장에서 이례적으로 롱런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포스트맨은 최근 새 싱글앨범 '눈물이 나'를 발표했다.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