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1 08:42
연예

'믹스앤매치' 미공개 영상…"이제 마음 안 졸이게 할게요"

기사입력 2014.11.08 09:11

한인구 기자


[엑스포츠뉴스=한인구 기자]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 새로운 보이그룹 ‘iKON’을 선발하기 위한 서바이벌 프로그램 ‘믹스앤매치(MIX & MATCH)’ 미공개 영상이 공개됐다.

지난 7일 오후 네이버 TV캐스트(http://tvcast.naver.com/mixandmatch)에는 파이널 매치 다음 날 서바이벌 멤버들이 떠난 후 B.I, 바비, 김진환이 숙소에 남아 굿바이 인사를 전하는 영상이 게재돼 팬들의 눈길을 끌었다.

김진환은 “오랜만에 이 숙소에 진지한(진환, 바비, B.I) 셋이 남았네요” 라고 말하며 허전함을 표했고 B.I 역시 “뭔가 보고 싶기도 하고 뭔가 같이 놀고 싶기는 해” 라고 말하며 떠난 멤버들에 대한 그리움을 드러냈다.

또 세 멤버는 “그 동안 ‘믹스앤매치’를 사랑해주신 여러분 정말 감사합니다” 라고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아쉬움을 달랬다. 특히 바비는 “마음 졸이느라 고생했고요 이제 마음 안졸이게 할게요” 라며 그 동안 조마조마한 마음으로 결과를 기다렸을 팬들을 위로해 눈길을 끌었다. 세 멤버는 ‘믹스앤매치’를 추억으로 표현하며 웃었고 다시 합류할 멤버들에게도 돌아오라는 전언을 남겨 훈훈함을 자아냈다.

한편, 지난 4일, 5일, 6일 0시 YG 공식 블로그 (www.yg-life.com/)를 통해 구준회, 송윤형, 정찬우가 ‘iKON’의 멤버로 선발되고 ‘믹스앤매치’ 마지막 9화를 통해 김동혁이 최종 멤버로 확정되며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iKON은 오는 15일과 16일 나고야를 첫 무대로 개최되는 빅뱅 일본 5대 돔투어의 오프닝 게스트로 무대에 올라 끼와 개성을 선보이며 본격 데뷔를 준비한다.

‘믹스앤매치’는 네이버 TV캐스트, YG공식 블로그를 통해 다시보기가 가능하다.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