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02 19:57
연예

임성훈, '피노키오' 특별출연…이종석과 대면

기사입력 2014.10.29 10:29 / 기사수정 2014.10.29 10:42

김승현 기자
ⓒ SBS
ⓒ SBS


[엑스포츠뉴스=김승현 기자] 방송인 임성훈이 SBS 새 수목드라마 '피노키오'에 카메오로 출연한다.

29일 SBS에 따르면 임성훈은 '피노키오' 초반에 공개될 극 중 퀴즈프로그램인 '도전! 퀴즈챔피언'에서 퀴즈진행자로 특별 출연, 출연자인 이종석(달포 역)에게 질문을 던진다.

임성훈은 지난 15년전 인기를 끌었던 MBC '생방송 퀴즈가 좋다'의 진행자를 맡은 바 있는데, 당시 프로그램 작가가 바로 박혜련 작가였던 것. 이런 인연으로 그는 이번 드라마에 출연하게 된 것이다.

임성훈은 "오랜만에 박혜련 작가가 연락을 해와서 무척 반가웠다"며 "박 작가가 퀴즈 프로그램의 MC를 나를 염두해두고 썼다며 출연을 부탁하더라"고 운을 뗐다.

이어 그는 "그래서 반가운 마음에 흔쾌히 출연을 약속하고는 촬영했는데 부디 누가 안 됐으면 하는 마음"이라며 "그녀가 퀴즈프로그램에 이어 드라마를 통해서도 시청자분들의 많은 사랑을 받는 걸 보니까 앞으로 어떤 드라마를 집필할지가 더욱 기대된다. 앞으로도 계속 열심히 했으면 좋겠다"는 덕담을 건네기도 했다.

한편 '피노키오'는 거짓 이름으로 사는 남자와 거짓말을 못하는 여자의 청춘 성장 멜로로 최근 임성훈과 이종석이 출연한 퀴즈 프로그램 장면, 그리고 석양을 배경으로 이종석과 박신혜가 등장한 예고 티저장면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오는 11월 중순에 방영될 예정이다.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