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9 16:48
연예

대국남아, 신곡 '릴라고' 티저 공개…'강렬한 정글남들'

기사입력 2014.10.13 08:49 / 기사수정 2014.10.13 08:49

정희서 기자
대국남아 ⓒ POOM엔터테인먼트
대국남아 ⓒ POOM엔터테인먼트


[엑스포츠뉴스=정희서 기자] 그룹 대국남아(DGNA)의 신곡 '릴라고 (Rilla Go)'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대국남아는 13일 자정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세번째 싱글 앨범 '릴라고'의 티저영상을 공개해 새로운 변신을 예고했다.

이번 컴백에 앞서 대국남아는 소속사를 통해 "음악적으로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아 뿌듯하다"는 출사표를 던져 기대감을 높였다.

이날 공개된 티저는 5명의 멤버들이 정글남으로 변신해 도시에 나타나 치명적인 매력을 발산한 모습을 담고 있다. 특히, 40초 분량의 영상 속에 멤버들은 바디페인팅과 의상으로 개개인마다 특색있는 콘셉트를 잡아 완벽하게 소화하는 모습을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인디언 보이로 자유롭고 순수한 모습을 표현한 가람, 앵무새와 얼룩말을 조합해 온순해 보이면서도 화려함을 보여준 인준, 타잔처럼 자유롭고 호랑이 처럼 거친 모습을 표현한 현민, 독수리와 사자의 차갑고 시크한 모습을 나타 낸 미카, 까마귀의 날카로움을 표현한 제이의 모습이 강렬한 비주얼을 보여주고 있다.

'릴라 고'의 뮤직비디오는 MISIA, 씨엔블루, 엠블랙 등과 호흡을 맞춘 실력파 일본 감독 마오 무라마츠가 메가폰을 잡으며 멤버 각자의 개성을 최대치로 표현하며 완성도를 기했다.

또한, 10개월만에 공식적인 컴백을 밝힌 대국남아는 이번  컴백을 위해 제작진들에게 직접 의견을 개진하며 심혈을 기울여 준비하고 있다. 멤버 현민은 이번 앨범에 공동 프로듀서로 참여했다.

대국남아는 15일 홍대롤링홀에서 쇼케이스를 개최하며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나선다.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