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11 08:47
연예

'삼총사' 이진욱, 소현세자 표정변화 20종 세트 공개

기사입력 2014.10.06 08:45 / 기사수정 2014.10.06 08:47

박지윤 기자
'삼총사' 이진욱 ⓒ윌엔터테인먼트
'삼총사' 이진욱 ⓒ윌엔터테인먼트


[엑스포츠뉴스=박지윤 기자] tvN 일요드라마 '삼총사'(연출 김병수·극본 송재정) 이진욱의 '표정변화 20종 세트'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심도 깊은 연기력으로 여심을 설레게 하고 있는 이진욱은 극 흐름의 이해를 돕는 표정 연기를 선보이며 극의 중심을 이끌어 가고 있다.

세 분은 누구냐고 물어보는 달향(정용화 분)에게 "삼총사"라고 넌지시 말을 건네는 당당한 소현세자(이진욱 분)의 표정과 '다른 사내와는 절대 혼인을 안할거야'라고 쓰인 달향에게 보내는 강빈의 서신을 읽으며 짓는 황당한 표정, 서신을 뺏으려 하는 달향에게 정색하는 표정 등 각양각색의 표정연기이 등장한다.

또한, 무과 급제 시험에서 실수로 말의 엉덩이에 화살을 날려 시험장을 아수라장으로 만든 달향을 보며 호탕하게 웃는 모습, 강빈이 자신을 사랑하지 않는 것 같다고 따지자 미소만 씩 짓는 표정, 김자점(박영규 분)이 무슨 일을 꾸미는 것을 알고 고민에 빠진 모습,  객점에서 노수(박성민 분)와 싸우다 당할 뻔한 달향을 구해주며 익살스럽게 놀리는 표정들이 극의 재미를 배가시키고 있다. 

재치 넘치거나 혹은 공감되는 다양한 표정 연기로 안방극장을 사로잡고 있는 이진욱은 대사 없이표정만 모아 놓은 사진에도 불구,  어떤 상황인지 100% 짐작 가능한 뛰어난 연기력으로 호평을 이끌어 내고 있다. 

배우 이진욱이 각양각색 표정연기가 돋보이는 tvN 일요드라마 '삼총사'는 매주 일요일 오후 9시 20분에 방송된다.

박지윤 기자 jyp90@xportsnews.com 

박지윤 기자 jyp9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