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9 05:35
연예

'압구정백야' 박하나, 임성한 신작 여주인공..누구?

기사입력 2014.09.29 15:36 / 기사수정 2014.09.29 15:36

'압구정백야' 박하나 ⓒ  MBC
'압구정백야' 박하나 ⓒ MBC


▲ 압구정 백야 박하나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압구정 백야' 박하나의 모습이 담긴 포스터가 공개된 가운데 박하나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29일 MBC 새 일일드라마 '압구정 백야' 측은 박하나-강은탁 커플의 비밀스런 사연이 담긴 포스터를 공개했다.

메인 포스터에서 압구정 백야 박하나-강은탁은 그림 같은 호수를 배경으로 백야(박하나 분)가 무엄(강은탁)을 화폭에 담고 있다. 두 사람이 앞으로 어떤 인연을 만들어갈지 궁금함을 안긴다. 또 다른 버전의 포스터에서 박하나는 무언가를 애타게 그리는 눈빛으로 슬픈 표정을 짓고 있다.

단체 포스터에서 중견 연기자들은 자신들의 캐릭터에 맞게 표정과 제스처를 바꿔가며 능숙하고도 여유롭게 촬영을 이어갔다. 박하나 강은탁을 비롯한 신인 연기자들은 풋풋한 매력을 선보이며 화기애애하게 촬영을 마쳤다.

MBC 드라마 '투윅스', '미스코리아', '기황후' 등을 통해 꾸준히 작품 활동을 해온 박하나는 다소 상기된 표정으로 "포스터 촬영까지 하고 있지만 아직도 실감이 나지 않는다. 진짜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이 든다. 백야가 공감되고 사랑스러운 캐릭터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각오를 밝히기도 했다.

'압구정백야' 박하나는 1985년생으로 지난 2012년 종합편성채널 채널A 드라마 '판다양과 고슴도치'로 데뷔해 MBC 드라마 '트윅스', '미스코리아' 등에 출연했으며, 영화 '몽골리안 프린세스'에 출연했다.

누리꾼들은 "압구정 백야 박하나, 연기 기대하겠어", "압구정 백야 박하나 이제 주연 됐네", "압구정 백야 박하나 연기 얼마나 잘할지 궁금", "압구정 백야 박하나 강은탁 잘 어울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압구정 백야'는 10월 6일 오후 8시 55분에 첫 방송된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