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20 02:01
연예

로이킴, '오늘부터 출근' 첫 예능 고정…어떤 캐릭터 보여줄까

기사입력 2014.09.20 10:52 / 기사수정 2014.09.20 10:52

조재용 기자
'오늘부터 출근' 로이킴 ⓒ ​tvN
'오늘부터 출근' 로이킴 ⓒ ​tvN


[엑스포츠뉴스=조재용 기자] 데뷔 후 첫 예능 고정출연으로 주목 받는 가수 로이킴이 tvN '오늘부터 출근'에서 보여줄 캐릭터에 관심이 쏠린다.

로이킴은 20일 첫 방송되는 초근접 직장 리얼리티 '오늘부터 출근'에서 이동통신사의 신입사원으로 변신한다. 연예인으로 활동하면서 상상하지 못했던 대기업 신입사원의 생활을 스물 두 살의 나이로 체험하게 될 로이킴은 그 어느 출연자보다도 시청자의 주목을 받고 있다.

대범하고 활발한 성격, 영민한 두뇌를 가진 로이킴이 자신의 강점을 살려 특급 활약을 펼칠지, 아니면 많은 사람들이 그렇듯 실수를 연발하며 좌충우돌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방송에 앞서 공개된 사진에는 회의 시간에 차분하게 자기소개를 하는 모습, 선배가 건네는 무언가를 받아 들며 호기심 어린 눈빛을 보내는 모습, 상자를 안고 엘리베이터에 오른 모습이 담겨 있다.

또렷한 눈빛과 훈훈한 수트 차림이 시선을 사로잡는 가운데, 다양한 표정은 로이킴에게 입사 첫 날 일어날 일들을 예고하고 있다.

한편 tvN 초근접 직장 리얼리티 '오늘부터 출근'은 김성주, 은지원, 로이킴, god 박준형, 홍진호, JK김동욱, 이현이, 쥬얼리 김예원 8명이 한 기업체의 신입사원으로서 5일 동안 진짜 직장생활을 체험하는 초근접 직장 리얼리티다. 

조재용 기자 jaeyong2419@xportsnews.com

조재용 기자 jaeyong241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