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03 02:41
연예

'하이스쿨' 김새론, 명품 연기의 비결은 '대본 열공'

기사입력 2014.09.11 08:53 / 기사수정 2014.09.11 08:53

이준학 기자
배우 김새론 ⓒ (유)하이스쿨문화산업전문회사
배우 김새론 ⓒ (유)하이스쿨문화산업전문회사


[엑스포츠뉴스=이준학 기자] 아역배우 김새론의 대본 삼매경에 빠졌다.

김새론이 출연 중인 KBS 드라마 '하이스쿨:러브온' 측은 11일 열정적으로 대본에 몰입하고 있는 김새론(이슬비 역)의 모습을 공개했다.

사진 속 김새론은 자신이 연기하는 천사 이슬비의 감정에 완벽히 몰입한 듯 곰곰이 생각에 잠기는가 하면 의문점이 있을 때는 제작진과 적극적으로 의논을 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제작진에 따르면 김새론은 아역 때부터 NG없는 명품 연기력으로 유명한 데 이는 촬영에 앞서 대본을 몇 번이나 숙지하고 꼼꼼하게 자신의 연기와 동선을 점검하는 부단한 노력을 해왔다. 김새론은 촬영장에서 연출진, 배우들과 적극적으로 의견 교환을 하며 대본 연구에 여념이 없는 노력파로 알려졌다.

제작사 관계자는 "김새론이 대본을 완벽하게 외워오는 것뿐만 아니라 계속 대본을 읽고 또 읽으면서 의문점이 생기면 제작진과 적극적으로 의논을 한다. 이러한 노력 덕분에 다른 연기자들과 호흡도 좋고 촬영도 순조롭게 진행돼 즐거운 현장 분위기를 이끌어내고 있다"고 김새론을 칭찬했다.

한편 김새론이 출연 중인 판타지 성장로맨스 '하이스쿨:러브온'은 위기에 빠진 남학생을 구하려다 인간이 되어버린 천사와 순수 열혈 청춘들이 펼쳐갈 좌충우돌 사랑과 성장 스토리를 담은 판타지 성장로맨스드라마로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55분 방송된다.

이준학 기자 junhak@xportsnews.com

이준학 기자 junha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