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5 15:31
연예

'님과 함께' 이상민, 아내 사유리 향해 공개 프러포즈

기사입력 2014.09.10 16:45 / 기사수정 2014.09.10 16:45

정희서 기자
'님과 함께' 이상민 사유리 ⓒ JTBC
'님과 함께' 이상민 사유리 ⓒ JTBC


[엑스포츠뉴스=정희서 기자] 한국 남자' 이상민이 '일본 아내' 사유리에게 공개 프러포즈를 했다.

이상민과 사유리는 최근 진행된 JTBC '님과 함께' 녹화에서 실제로 국제결혼을 한 크리스티나 부부와 에바 부부, 또 아비가일을 초대해 집들이를 했다. 이 자리에서 이상민-사유리 부부가 '국제결혼 선배'들로부터 조언을 듣는 시간을 가졌다.

'선배 부부'들에게 국제결혼부부의 생활에 대한 궁금증을 풀어가던 것도 잠시, 아내들의 리드로 부부 대항 게임이 시작됐다. 이후 게임에서 가장 저조한 성적을 거둔 이상민에게 크리스티나·에바·아비가일이 제시한 벌칙이 있었으니, 창문을 열고 동네 사람들이 들을 수 있도록 '공개 프러포즈'를 하는 것.

이 말을 들은 이상민은 "갑자기 심장이 불규칙하게 뛴다"며 지병인 부정맥 이야기를 꺼내며 발뺌하기 시작했다.

이상민은 공개 프러포즈에 성공했을지 결과는 10일 수요일 오후 11시 '님과 함께'에서 공개된다.

한편 '님과 함께'는 오랜만에 둘만의 오붓한 시간을 가지는 '열금부부' 지상렬-박준금의 알콩달콩 데이트 현장을 내보낸다. 지상렬이 아내의 무릎에 누워 받는 오이 마사지부터 쫄깃한 냉면 키스까지 여느 신혼부부 못지않은 '달달한 하루'가 공개된다.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