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11 09:47
연예

'쇼타임' 정은지, 노래방 점령한 폭풍가창력…역대급 라이브

기사입력 2014.09.04 10:12 / 기사수정 2014.09.04 15:38

조재용 기자
에이핑크 정은지 ⓒ MBC '에이핑크의 쇼타임'
에이핑크 정은지 ⓒ MBC '에이핑크의 쇼타임'


[엑스포츠뉴스=조재용 기자] 에이핑크 정은지가 완벽 가창력을 뽐내 화제다. 

4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에이핑크의 쇼타임'에서는 에이핑크 여섯멤버의 텔레파시 특집이 방송된다. 

에이핑크 여섯명의 소원을 걸고 펼쳐진 이번 텔레파시 특집은 제작진이 제시한 미션에 여섯 명 전원이 동일한 답을 대답할 경우 멤버들이 원하는 모든 소원을 이루어주는 행운의 미션이다.

하지만 반대로 텔레파시가 통하지 못할 경우 원하는 것을 단 하나도 얻어낼 수 없는 불행의 미션이기도 했다.

기차 여행에 대한 소망을 드러냈던 막내 하영은 이번 소원 역시 멤버들과의 기차여행을 꼽았다. 하영의 기차 여행을 걸고 멤버들에게 내려진 미션은 '여행하면 떠오르는 노래'로 6개의 노래방 안에 찢어진 멤버들은 서로에게 텔레파시를 보내며 여행과 관련된 노래를 떠오르며 깊은 고민에 빠졌다. 

또한 메인보컬 은지가 선택한 곡 조용필의 '여행을 떠나요'는 시원한 록사운드에 은지의 매력적인 고음이 잘 어우러져 역대급 라이브 무대가 펼쳐졌다.

음악프로의 음향시설에 비해 상대적으로 열악한 노래방임에도 불구하고, 은지는 폭발적이면서도 섬세한 가창력을 선사했다. 

한편 은지의 라이브 공연은 4일 오후 6시 '에이핑크의 쇼타임'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조재용 기자 jaeyong2419@xportsnews.com


조재용 기자 jaeyong241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