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19 02:29
연예

'아이언맨' 이동욱, 남성미 폭발 격투기 연기에 누리꾼 "첫 방 기대돼"

기사입력 2014.08.25 13:20

아이언맨 이동욱 ⓒ 아이에이치큐/ 가지컨텐츠
아이언맨 이동욱 ⓒ 아이에이치큐/ 가지컨텐츠


▲아이언맨 이동욱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KBS 새 수목드라마 '아이언맨'의 이동욱이 격투기로 남성미를 폭발 시킨 모습에 누리꾼도 관심을 보이고 있다.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색다른 캐릭터로 안방극장에 새로운 바람을 불러일으킬 이동욱이 주홍빈으로 완벽 빙의한 첫 스틸이 공개됐다.

극 중 주홍빈(이동욱 분)은 오직 가벼운 대화만으로 수 분만에 상대를 사망에 이르게 하는 언어의 조탁. 욕설과 주먹질, 발길질을 동시에 구사하는 능력으로 당사자를 패닉에 빠뜨리는 인물이다.

공개된 스틸 속 이동욱은 격투기장의 링 위에서 악에 받친 표정으로 누군가의 위에 올라타 상대방을 응시하고 있다.
또 거칠게 분노를 표출하며 주먹을 날리고 있는 모습은 남성미 뿐만 아니라 보는 이들을 긴장케 할 만큼 강렬한 카리스마를 뿜어내고 있어 그가 보여줄 캐릭터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특히 주홍빈에 완벽하게 빙의한듯한 이동욱의 모습은 앞으로 보여줄 그의 활약에 대한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리고 있다.

촬영현장에서 이동욱은 완벽한 연기를 선보이기 위해 촬영에 들어가기 전 움직임을 체크하고 틈틈이 합을 맞추거나 대본을 체크하는 모습으로 캐릭터에 대한 무한 열정을 드러냈다는 후문이다.


'아이언맨'은 마음속 상처와 분노가 칼이 돼 몸에 돋아나는 남자 주홍빈이 세상 가장 따듯한 마음씨를 가진 여자 손세동(신세경)을 만나 마음속 상처를 치유해나가는 로맨틱 판타지멜로드라마로, 다음달 10일 첫 방송한다.

'아이언맨' 이동욱의 모습에 누리꾼들은 "'아이언맨' 이동욱, 본 방송 기대되네요", "'아이언맨' 이동욱, 액션 하는 것 정말 멋져", "'아이언맨' 이동욱, 역시 남성미 넘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