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8 08:29
연예

'매직아이' 이효리, 이상순과 일화 공개..누리꾼 "행복하길"

기사입력 2014.08.13 11:37

'매직아이' 이효리가 남편 이상순과 가까워진 계기를 공개했다 ⓒ SBS 방송화면
'매직아이' 이효리가 남편 이상순과 가까워진 계기를 공개했다 ⓒ SBS 방송화면


▲ 매직아이 이효리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매직아이' 이효리가 이상순과 가까워지게 된 일화를 공개했다.

12일 방송된 SBS '매직아이'에서 이효리는 "SNS를 통해 이상순과 가까워지기 시작했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효리는 "그 때 곡 작업 때문에 이상순에게 곡을 받아야 했었다"며 그 당시 이상순의 SNS에 손을 다쳐 아무 것도 못한다. 우렁 각시라도 있었으면 좋겠다는 글이 올라와 있었다고 했다.

그 글을 본 이효리는 "그 때는 이성적인 마음이 없었다. 그냥 곡을 받으려면 잘 보여야 할 것 같아 이상순의 집에 가며 미역국을 끓여 갔다"고 말했다.

다음 날 이상순의 SNS에는 '누가 준 미역국인지 한참 들여다봤다'는 내용의 글이 올라와 있었고 그 후로 두 사람은 가까워지게 됐다.

이효리는 "지금도 그 얘기를 가끔 하곤 한다. 그럼 얘기하지 말라고 말을 막는다"며 웃으며 이야기했다.

누리꾼들은 "매직아이 이효리 이상순과 잘 어울려", "매직아이 이효리 같은 부인 있어서 이상순은 행복할 듯" ,"매직아이 이효리 솔직한 매력 좋아", "매직아이 이효리 언급, 이상순과 행복하게 살길", "매직아이 이효리 예능감 장난 아냐" 등의 반응을 보였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