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20 11:58
연예

이정, '컬투쇼'서 마성의 입담으로 매력 뽐내

기사입력 2014.08.08 09:06 / 기사수정 2014.08.08 09:26

한인구 기자
이정이 '컬투쇼'에 출연해 입담을 과시했다. ⓒ SBS 파워FM
이정이 '컬투쇼'에 출연해 입담을 과시했다. ⓒ SBS 파워FM


[엑스포츠뉴스=한인구 기자] 가수 이정이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정찬우, 김태균)'에서 마성의 입담으로 매력을 뽐냈다.

7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는 이정, 핫펠트(예은), 짠짠이 출연했다.

이정은 "너 없이는 상상할 수 없는 내일, 슬픈" 이라고 김도훈 작곡가와 함께한 프로젝트 음원 '너없는 내일' 설명했다. 정찬우는 "오늘 너 어디 아픈거 같아"라고 이정을 쳐다봤다. 이정의 라이브를 보고 "우리나라 남자 가수 중에 이정씨가 제일 잘하는 것 같다" 라고 칭찬하자 이정은 "우리나라 개그맨 중에 컬투가 제일 웃긴것 같다" 라고 서로 칭찬을 했다. 컬투는 "그건 맞다" 라고 바로 인정했다.

이정은 "저 원래 댄수가수다. 팬 여러분들과 같이 하는 콘서트다. 노래를 모르면 입장이 안된다. '다신' 하면 '날 찾지 말고 떠나' 이렇게 나오는지 문 앞에서 확인한다" 라고 이번에 열릴 '같이' 콘서트를 설명하며 농담을 던졌다. 이정을 '댄스소울발라드 가수', '모든걸 잘하는 가수'라고 칭찬하던 정찬우는 "너 오늘 진짜 미쳤구나" 라며 웃음이 터졌다.

이정은 2014 '같이' 콘서트를 통해 가수와 팬들이 같이 만드는 공연을 실현하고자 했다. 이번 콘서트는 7인조 슈퍼밴드와 ALL - LIVE(올라이브)로 진행되며, 데뷔앨범인 '다신' 부터 최근 발표한 '같이 사랑했는데'까지 그의 주옥같은 히트곡들을 생생한 라이브로 만날 수 있다. 또한 기존의 방송과 공연 현장에서 볼 수 없었던 이정이 속한 프로젝트 그룹 5 O'CLOCK(파이브어클락)과 폭풍 가창력을 자랑하는 지세희, 신인 남자그룹 NOLZA(놀자) 등 이정과 같은 라우더스엔터테인먼트 소속 가수들의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준비를 확인 할 수 있다.

한여름 밤 단하나의 추억이 될 명품 보이스 이정의 2014 '같이' 콘서트는 8월 16~17일 양일간 유니클로 악스홀에서 개최되며 인터파크(http://ticket.interpark.com/Ticket/Goods/GoodsInfo.asp?GoodsCode=14006977) 예매처를 통해 예매 할 수 있다.

이날 '두시탈출 컬투쇼'에서 이정은 '헤어지러 가는 길', '말리꽃'을 불러 큰 박수를 받았다.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