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10 05:05
연예

'괜찮아 사랑이야' 이광수의 촬영 모습 '진정성+엔도르핀'

기사입력 2014.07.23 08:33 / 기사수정 2014.07.23 08:40

김승현 기자
이광수 ⓒ 킹콩엔터테인먼트
이광수 ⓒ 킹콩엔터테인먼트


[엑스포츠뉴스=김승현 기자] 배우 이광수가 SBS 수목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의 첫 촬영 모습을 공개했다. 

23일 이광수의 소속사 측은 극 중 밝고 긍정적인 성격을 지닌 카페 종업원 박수광 역을 맡은 이광수의 연기를 향한 진정성 가득한 모습, 그리고 화기애애한 현장 분위기를 전했다.

이날 공개된 사진 속 이광수는 굵은 웨이브가 들어간 자연스러운 헤어스타일에 카페 유니폼을 입은 채, 진지한 표정으로 주위 스태프들의 말에 귀를 기울이고 있다.

그런가하면 대본을 보고 또 보면서 자신의 캐릭터를 보다 더 생동감 있게 그리려 연구하고 있으며, 성실한 자세로 촬영에 임하는 등 연기에 대한 열정을 불태우고 있다.

특히 그는 첫 촬영부터 박수광에 녹아든 듯 현장에서 무한 긍정에너지를 발산했으며, 특유의 친화력으로 먼저 스태프들에게 다가가 부드럽고 환한 미소로 인사를 건네고 안부를 주고받으면서 현장의 엔도르핀 역할을 톡톡히 했다는 후문이다.

'신스틸러'라는 별명을 얻을 정도로 흡입력 있고 진정성 있는 연기를 펼치는 이광수가 이번 작품에서 어떤 매력을 발산할 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완벽한 외모를 가진 로맨틱한 추리소설작가 장재열(조인성 분)과 겉으로는 시크하지만 사실은 누구보다 인간적인 정신과 의사 지해수(공효진)가 사랑에 빠지면서 펼쳐지는 스토리를 담은 '괜찮아 사랑이야'는 23일 오후 10시에 첫 방송된다.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