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02 14:54
연예

김영광·오정세 '아홉수 소년' 포스터…심상찮은 먹구름

기사입력 2014.07.16 18:36

김승현 기자
아홉수 소년 ⓒ tvN
아홉수 소년 ⓒ tvN


[엑스포츠뉴스=김승현 기자] tvN '연애 말고 결혼' 후속으로 안방을 찾는 새 금토드라마 '아홉수 소년'의 공식 포스터가 공개됐다.

오는 8월 29일 첫 방송되는 '아홉수 소년'은 올해 9살, 19살, 29살, 39살을 맞은 아홉수 네 남자들의 사나운 로맨스를 담는다. 집안 남자들 모두가 지독한 아홉수에 빠져 고군분투하는 한 가족을 통해 오늘을 사는 우리들의 일상과 사랑을 그린다.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는 '될 것도 안 되는 네 남자의 사나운 로맨스'라는 드라마의 콘셉트를 한눈에 드러냈다.

포스터 속 하늘에는 숫자 '9' 모양의 먹구름이 아홉수를 암시하며 심상치 않은 분위기를 자아 낸다. 여기에 이를 심각한 표정으로 바라보는 김영광(강진구 역), 오정세(구광수), 육성재(강민구), 최로운(강동구) 네 남자의 모습이 드라마에서 어떤 이야기가 전개될 지 궁금증을 낳고 있다.

제작진에 따르면 드라마에서는 한때 국민 남동생 9살 강동구, 열혈 유도소년 19살 강민구, 훈남 투어플래너 29살 강진구, 까칠한 노총각 예능PD 39살 구광수 네 남자가 연령별로 피해갈 수 없는 아홉수를 겪으며 인생의 쓴맛을 경험하게 된다.

첫사랑, 대학진학, 취업, 연애, 결혼 등 모든 이들이 한 번쯤 고민했을 만한 소재들을 맛깔나게 다루며 하루하루 열심히 살아가고 사랑하는 대한민국 소년들의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KBS '스펀지', MBC '우리 결혼했어요4' 등을 집필한 박유미 작가가 극본을, tvN '더 로맨틱', '세 얼간이' 등의 예능 프로그램을 선보인 유학찬 PD가 연출을 맡았다.

'아홉수 소년'은 내달 29일 오후 8시 40분에 첫 방송된다.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