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02 10:31
연예

'운널사' 장혁, 왕지원 품고 장나라에 청혼 "좋은 아빠 되겠다"

기사입력 2014.07.10 22:48 / 기사수정 2014.07.10 22:48

'운명처럼 널 사랑해'의 장혁이 장나라에게 청혼했다. ⓒ MBC 방송화면
'운명처럼 널 사랑해'의 장혁이 장나라에게 청혼했다. ⓒ MBC 방송화면


▲ 운명처럼 널 사랑해 장혁 장나라

[엑스포츠뉴스=이이진 기자] '운명처럼 널 사랑해' 장혁과 장나라가 함께 아이를 키우기로 결심했다.

10일 방송된 MBC 수목드라마 '운명처럼 널 사랑해' 4회에서는 이건(장혁 분)이 김미영(장나라)에게 청혼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이건은 김미영에게 "우리가 실수한 건 맞지만 뱃속에 그 아이가 우리 아이라는 점 절대로 변하지 않아요"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이건은 "난 이미 나쁜 사람이 됐고, 하지만 아이한테는 좋은 아빠가 되고 싶어요"라며 "물론 지금도 나한텐 세라 뿐이에요. 내 마음이 얼만큼 당신한테 닿아갈지, 언제쯤 닿아갈지 장담할 수 없지만 이거 하나만은 약속할게요"라며 속마음을 털어놨다.

끝내 이건은 "'우리 아기한테만은 좋은 아빠가 되고 싶다'라는 거. 이거 받아들일 수 있다면 결혼해요"라고 청혼했다. 김미영 역시 "저도 이 아기한테 좋은 엄마가 돼주고 싶어요"라며 받아들였다.

이후 이건과 김미영은 양가 집안의 적극적인 지지로 초스피드로 결혼식을 준비해 극의 긴장감을 더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이이진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