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정희서 기자] 가수 홍대광이 대선배 이선희의 무대에 선다.
소속사 CJ E&M 측에 따르면 홍대광은 오는 13일 부천에서 열리는 이선희 콘서트 무대에 게스트로 올라 짙은 감성이 돋보이는 무대로 대선배의 공연을 응원할 예정이다.
홍대광은 지난 6월 14~15일 생애 첫 단독콘서트 '6월의 첫 고백'를 앞두고 존경하는 대선배의 명곡인 '그중에 그대를 만나'를 커버하며 인연을 쌓은 바 있다.
이후 온라인을 통해 올라온 홍대광의 커버송을 감상한 뒤 이선희는 "국내 남성 솔로가수 중에서 부드러움과 감성이 단연 돋보이는 보이스로 가까운 미래가 정말 기대된다"며 그를 칭찬했다. 이어 13일 콘서트에 홍대광을 게스트로 초대하며 공연장에서 함께 만나게 됐다.
홍대광은 "어릴 때부터 이선희 선배님의 음악을 듣고 자라며 가수의 꿈을 키워왔으며, 콘서트도 직접 따라다닐 정도로 정말 팬이었다"며 "이번 콘서트의 게스트로 무대에 서게 되어 정말 무한한 영광이다"며 감사의 소감을 밝혔다.
이선희의 파워풀한 가창과 홍대광의 서정적인 감성을 만나볼 수 있는 이번 이선희 부천 콘서트는 오는 7월 12~13일 부천체육관에서 만나볼 수 있다.
홍대광은 현재 하반기 활동을 위한 음악 작업에 매진 중이며 번째 단독콘서트를 빠른 시일 안에 준비하며 공연형 아티스트로서의 행보를 지속할 계획이다.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