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7 20:46
연예

'조선총잡이' 이준기, 칼·활·총까지 섭렵 '진정한 액션甲'

기사입력 2014.07.04 08:58 / 기사수정 2014.07.04 09:01

배우 이준기의 카리스마 넘치는 비하인드 사진이 공개됐다.  ⓒ 나무엑터스 페이스북
배우 이준기의 카리스마 넘치는 비하인드 사진이 공개됐다. ⓒ 나무엑터스 페이스북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배우 이준기의 카리스마 넘치는 비하인드 사진이 공개됐다.

4일 이준기의 소속사 나무엑터스 페이스북에는 KBS 수목드라마 '조선총잡이'의 촬영 현장 사진이 공개됐다.

사진 속 배우 이준기는 진지하고도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으로 활시위를 당기고 있다. 이 촬영 스틸 사진은 이준기만의 기개 넘치는 활 액션과 생생한 현장의 분위기를 그대로 전해줘 눈길을 끈다.

이준기는 '조선총잡이'에서 박윤강 역으로 열연을 펼치고 있다. 지난 3일 방송된 4회에서는 여동생을 구하려던 아버지를 잃고, 총잡이에게 쫓기며 대결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액션 히어로물 최적화' 배우답게 이준기는 자신의 특기인 액션을 자연스럽게 해내는 것은 물론, 아버지를 잃은 절절한 슬픔까지 완벽하게 그려내며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았다.

이에 소속사 관계자는 "그동안 드라마에서 많은 배우들이 액션을 시도해왔지만 '조선총잡이'의 이준기처럼 한 배우가 칼, 활, 총 등 다양한 도구를 통해 액션을 보여주는 경우는 드물다. 이준기가 똑같은 액션이라도 각 장면마다 다른 감정과 다양한 동작으로 해내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이준기표 액션을 보는 재미가 드라마의 또다른 볼거리가 될테니 앞으로도 지켜봐달라"고 전했다.

이준기가 열연 중인 '조선총잡이'는 개화기 시대를 배경으로 조선의 마지막 칼잡이가 총잡이로 거듭나 민중의 영웅이 돼가는 과정을 그린 감성액션로맨스다.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