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10 12:59
연예

'댄싱9' PD "박재범, 짧은 순간 핵심 잘 짚는다"

기사입력 2014.06.02 12:32

김승현 기자
박재범 ⓒ Mnet
박재범 ⓒ Mnet


[엑스포츠뉴스=김승현 기자] Mnet '댄싱9' 측이 마스터로 합류한 가수 박재범에 기대감을 드러냈다.

'댄싱9' 제작진은 2일 촬영장 사진과 영상을 통해 박재범이 신나게 춤추는 모습을 공개했다.

레드윙즈와 블루아이 팀원을 선발하는 '드래프트' 단계 촬영에 한창이던 박재범은 휴식시간을 맞아 즉흥적으로 무대에 올랐다.

음악에 맞춰 현란한 스탭을 곁들인 감각적인 스트리트 댄스를 선보이는 모습에 동료 마스터들도 열광했고, 레드윙즈와 블루아이 팀 모두 박재범 마스터를 팀원으로 선발하겠다고 외치는 상황으로 이어졌다.

박재범은 '댄싱9'에 마스터로 새롭게 합류했다. '댄싱9'의 마스터는 레드윙즈와 블루아이 두 팀으로 나뉘어 각각 9명의 팀원을 선발하고, 팀 서바이벌 방식으로 펼쳐질 춤의 대결을 이끄는 승부사 역할이다.

제작진이 꼽는 박재범 마스터의 최고 장점은 솔직하면서도 짧은 순간 핵심을 짚어내는 능력이 뛰어나다는 점. '댄싱9'을 담당하는 CJ E&M의 안준영 PD는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댄서 박재범의 새로운 매력을 보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댄싱9' 시즌 2는 오는 6월 13일 오후 11시에 첫 방송된다. 새롭게 마스터로 합류한 박재범, 하휘동, 김수로 마스터의 활약여부와 함께, 첫 방송을 통해 베일을 벗을 매력적인 댄서들의 무대에도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