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17 00:28

[2014스프링코카프] 윤후-지아, 캠퍼들에게도 인기 만점

기사입력 2014.06.01 13:45 / 기사수정 2014.06.01 21:56

백종모 기자
윤민수·송종국 가족 ⓒ 엑스포츠뉴스 권혁재 기자
윤민수·송종국 가족 ⓒ 엑스포츠뉴스 권혁재 기자


[엑스포츠뉴스=가평(자라섬), 백종모 기자] 윤민수·송종국 가족이 코베아 캠퍼들과 만났다.

1일 정오께 경기도 가평 자라섬 오토캠핑장에서 '2014 Spring KOCAF-코베아 캠핑 페스티벌(이하 코카프)'의 둘째 날 코베아 전속 모델 윤민수·송종국의 사인회가 진행됐다.

사인회 단상에 윤민수-윤후 부자, 송종국-송지아 부녀가 앉자, 캠퍼들의 관심은 이들에게 집중됐다.

윤후는 누나팬들의 인기를 독차지했다. 비뚤비뚤한 글씨체의 사인이지만 윤후에게서 사인을 받으려는 누나팬들이 몰려들었다. 또한 지아의 얼굴을 신기한 듯 바라보거나, 마치 친한 사이인냥 지아에게 말을 거는 이들도 많았다.

송종국에게도 관심이 집중됐다. 한 여성 팬은 직접 들고 온 축구공에 사인을 받았으며, 그에게 "파이팅"이라며 구호를 외치고 가는 남성 팬도 있었다.



윤민수는 친근한 모습으로 캠퍼들에게 다가갔다. 그는 "실제로 보니 제 외모도 괜찮지요?"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이번 코카프에서는 1천여 명의 캠핑 마니아들이 참여해 1박 2일의 캠핑을 진행했으며  '코베아와 함께하는 KBSN 캠핑페스티벌' 공개방송, 레이먼킴과 함께하는 캠핑요리 콘테스트, 카약 체험, 요가 체험, 코베아 전속모델 팬 사인회 등 다양한 부대행사가 열렸다.

또한 시트로엥, 오비골든라거, 종가집, TDK, 유한킴벌리, LG전자, 한성기업, 백설 자일로스설탕, 삼성화재 애니카 다이렉트, 스타벅스 등의 협찬사가 홍보 브랜드 존을 마련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다.
.
백종모 기자 phanta@xportsnews.com

백종모 기자 phanta@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