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7 17:55
연예

'빛나는 로맨스' 박윤재·조안, 극과 극 웨딩사진 '새 국면'

기사입력 2014.05.21 11:53 / 기사수정 2014.05.21 11:53

'빛나는 로맨스' 박윤재 조안의 웨딩드레스 사진이 공개됐다 ⓒ MBC
'빛나는 로맨스' 박윤재 조안의 웨딩드레스 사진이 공개됐다 ⓒ MBC


[엑스포츠뉴스=김현정 기자] MBC 일일드라마 '빛나는 로맨스' 박윤재·조안의 웨딩사진이 공개됐다.

박윤재와 조안은 최근 일산 MBC 드림센터에서 진행된 웨딩촬영에 임했다. 박윤재는 정갈한 수트와 나비 넥타이로 멋을 냈고 조안은 극중 ‘장채리’와 다른 수줍은 모습으로 스튜디오에 들어섰다.

조안은 그동안 숨겨둔 볼륨감 있는 몸매를 살짝 드러냈다. 조안은 박윤재와 키 차이 때문에 발판을 깔게 되자 “박윤재 씨 키가 너무 크다”고 푸념하는 등 시종일관 유쾌한 분위기를 이끌었다.

본격적인 촬영이 시작되자 두 사람은 극중 캐릭터에 몰입하며 슬픈 웨딩사진을 만들어냈다. 박윤재는 사랑하는 여자를 두고 어쩔 수 없는 결혼을 선택한 장하준의 복잡한 감정을 잡으려 어두운 표정으로 일관한 반면 조안은 사랑하는 남자 장하준과의 결혼이 행복한 듯 연신 밝은 얼굴로 카메라를 바라봤다.

'빛나는 로맨스'는 박윤재와 조안의 결혼을 기점으로 또 한 번 새로운 국면을 맞이한다. 드라마 제작 관계자는 “앞으로 두 사람의 결혼이 극 전반에 걸쳐 새로운 이야기들을 가져올 것이다”고 밝혔다.

박윤재와 조안의 결혼식은 23일 오후 7시 15분 '빛나는 로맨스'를 통해 공개된다.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