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22 05:02
연예

'컬투쇼' 크레용팝 "레이디가가의 북미 투어 함께 한다, 먼저 제안"

기사입력 2014.04.10 15:52

김영진 기자
크레용팝, 지세희, 기린이 '컬투쇼'에 출연했다. ⓒ SBS '컬투쇼' 보이는 라디오 캡처
크레용팝, 지세희, 기린이 '컬투쇼'에 출연했다. ⓒ SBS '컬투쇼' 보이는 라디오 캡처


[엑스포츠뉴스=김영진 기자] 걸그룹 크레용팝이 레이디가가와 함께 하는 투어에 대해 언급했다.

10일 오후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는 크레용팝, 지세희, 기린이 출연했다.

이날 크레용팝은 "레이디 가가가 북미 투어 하는데 우리와 같이 하자고 했다"라며 "우리 무대를 오프닝으로 30분을 해달라고 했다"라고 말했다.

이에 DJ 컬투는 "레이디가가에게 안부 좀 전해달라"고 말해 웃음을 선사했다.

앞서 레이디가가는 지난달 21일 자신의 트위터에 "크레용팝이 오는 6월 26일부터 7월 22일까지 '아트레이브: 더 아트팝 볼'(artRAVE: The ARTPOP Ball)의 오프닝에 선다는 사실을 알릴 수 있게 돼 흥분된다"라고 언급하며 크레용팝의 '빠빠빠' 뮤직비디오를 소개했다.

이날 크레용팝도 공식 트위터에 "크레용팝이 6월 22일부터 7월 22일 한 달간 미국에서 레이디 가가 오프닝 공연(13회)을 합니다. 멋진 퍼포먼스 기대해주세요"라고 말해 레이디 가가의 말이 사실임을 증명했다.

'아트레이브: 더 아트팝 볼 투어는 레이디 가가의 네 번째 콘서트 투어로, 세 번째 정규 앨범인 '아트팝'(Artpop)을 서포터한다.

올해 5월부터 7월까지 먼저 북아메리카를 방문해 총 29회 공연을 펼치고, 유럽을 방문해 21회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김영진 기자 muri@xportsnews.com

김영진 기자 muri@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